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경주_2022

[경주여행]3일차_놀부보쌈 경주 황오점 배달후기

by 제이앨 2022. 7. 6.

경주여행 3번째 날 숙소로 황남관에 머물게 되었어요. 여행 3일차 저녁이라 아이들도 지치고 저와 남편도 식당찾기 귀찮고 해서 보쌈 배달 시켜 먹었어요.

지역을 잘 모르니 그냥 보쌈 대표 프랜차이즈인 놀부 보쌈에서 시켰는데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네요. 이래서 프랜차이즈 장사가 잘 되는 거겠죠? 어딜 가나 고민 없이 시킬 수 있으니까요..

원할머니 보쌈 있었으면 거기서 시켰을 텐데 원할머니 보쌈은 없더라구요..
시킨지 30분 가량되니 기사니께 전화가 왔어요. 방까지 배달시키기는 좀 그래서 황남관 입구에 나가서 받아 왔네요.

 

 

보쌈+김치 세트 2인분 시켰는데 아이들과 먹을 수 있을만큼 양이 되었어요. 남기면 처치 곤란이라 2인분만 시켜 봤는데 딱 알맞는 양이더라구요.

 

 

배민에 놀부보쌈 검색해보니 경주황오점에서 배달이 가능하다고 나오네요. 저희는 황남관에 머물었기 때문에 다른 숙소는 어떨진 모르겠어요.

 

고기도 얇게 썰어져 와서 아이들과 같이 먹기 좋았고 뜨끈뜨끈 한 채로 받아서 먹었답니다~

 

 

김치와 밑반찬들 딱 제가 원하는 형태로 왔어요. 양도 적당하네요.

 

돼지고기 넣은 김치찌개까지 같이 왔네요. 음식쓰레기가 나오지 않을 정도로 싹싹 잘 먹었습니다~~~
혹시 근처에 포장해 갈만한 식당이 있을까 산책할 때 둘러보았는데 적당한 곳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배달을 시켰는데 맛도 괜찮고 편하게 방에서 먹어서 좋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