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경주_2022

[경주여행] 4일차_스타벅스 경주 대릉원점

by 제이앨 2022. 7. 5.

경주를 여행하며 스타벅스를 정말 많이 봤는데 스타벅스 건물은 대부분 한옥이더라구요. 한번 가봐야지 했었는데 마지막날 아침 대릉원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에 가보게 되었어요.

 

황남관에서 아침을 먹고 남편과 산책하다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잔 하기로 하고 들어가 보았어요. 첫날부터 봤었던 곳인데 그때는 오후에 와서 사람이 무척 많았었어요. 아침 9시쯤에 오니 한적하고 좋네요.

 

역시 경주 스타벅스에서만 볼 수 있는 텀블러를 구경할 수 있었어요.

 

이거는 파우치 인 듯 하네요~

 

실내에는 전통 문양 같은 액자가 걸려 있어 한국스러운 이미지를 풍기네요.

 

일반 스타벅스에서는 볼 수 없는 좌식 공간도 있었어요~ 신선하네요 ^^
커피맛은 뭐 다 똑같습니다~~ 주차는 스타벅스 건물 앞에 하시면 되는데 주차공간이 넓지 않아 자리가 있을 거라는 보장은 없어요.. 관광지 근처라 평소에는 사람이 많다는 것은 감안 하셔야 할 듯 하네요~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