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전자제품리뷰

노브랜드 인바디 체중계 가격, 앱연동, 구입후기

by 제이앨 2021. 11. 23.

지난 주말 노브랜드 매장에 들러 이것저것 둘러보다 딱 필요한 것을 발견했어요. 바로 인바디 체중계에요. 정식명칭은 체지방계라고 되어있네요. 단순 체중계인가 봤더니 체지방까지 측정해 주는 제품이네요. 그런데 가격이 겨우 16,800원 ?? 집에 있는 몸무게만 잴 수 있는 체중계(고장난지 한참)도 2~3만원 주고 샀던 것 같은데 너무 저렴한 거 아닌가? 싶어 바로 구입했어요. 

박스를 보니 앱과 연동해서 쓸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뜯어보니 체지방계와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디자인도 화이트에 깔끔 하네요. 맨발로 저 금속으로 된 부분에 올라서면 앱과 연동해 체지방도 같이 측정해 볼 수 있어요. 

 

어라? 작동이 안되네? 하고 뒷쪽을 열어보니 밧데리가 없어요. AAA건전지 3개가 들어가는데 이건 따로 구입해 넣으셔야 합니다. 수은건전지가 아니라 좋네요. 

 

딸 아이가 몸무게를 재보았어요. 언제 살 좀 찌려나 ㅜㅜ 싶네요 ^^

 

휴대폰에 앱은 블루트스로 연결해 체지방을 측정하는 방식이에요. 앱을 깔고 간단히 성별과 생년월일 등을 입력한 후 체중계위에 올라가 체지방을 확인해 보았어요. 

 

체지방율, 체지방비중, 단백질, 근육량, 신체나이 등등 다양한 수치를 확인해 볼 수 있네요. 

재보고는 살짝 멘붕이 왔습니다. 관리를 안 한 탓에 체중도 많이 늘었지만 지방량도 많았네요. 바로 운동각입니다.ㅜㅜ

인바디 체중계 꼭 사세요. 사서 매일매일 측정해야 관리도 되는거 같아요. 저도 사자마자 이틀간 운동을 했으니말입니다. 

 

노브랜드 인바디 체중계 정말 가성비 훌륭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