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아라뱃길 회센터 (서해5도 수산물 복합센터)대청도 혁이네 회 맛본 후기,가격

by 제이앨 2021. 11. 20.

아라뱃길에 회를 떠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바로 서해5도 수산물 복합센터 라는 곳에서 회를 바로 떠서 포장 해가시거나 바로 드실 수 있어요. 전에 포스팅한 내용이 있으니 참고 하세요~

아라뱃길 회센터(서해5도 수산물 복합문화센터)_가격, 주차정보(광어 3만원어치 떠 본 후기)

집 근처에 아라뱃길이 있어요. 아라뱃길에 회센터가 있는데 가끔 회가 먹고 싶을 때 가서 떠다 먹곤 해요. 비가 많이 오는 토요일 회가 먹고 싶길래 아라뱃길 회센터에 갔었어요. 정식 이름은 "

aerim9327.tistory.com

원래는 총 대여섯 집 정도가 있었는데 몇달 전 갔더니 달랑 두집이 남았더라구요. 저희도 단골을 바꾸어야 했어요. 그래서 새로 가게 된 곳이 있는데 포스팅 해볼까 해요.

바로 "대청도 혁이네" 라는 곳 이에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젊은 여사장님이 허스키한 목소리로 반겨주십니다.

바로 떠 주시기도 하고 떠져 있는 것을 사 먹기도 해요.

가격 참고 하세요~ 저희는 광어 1kg 떠서 먹는데 3만원이던 것이 올라서 3만5천원이네요. 1키로가 살짝 안되는 녀석때문에 사장님께서 서비스를 넉넉히 주셨어요 ~

사장님이 회 뜨시는 동안 주변 한바퀴 둘러보았어요. 이 곳은 편의점 앞 테이블 인데 주말에는 자전거 타시는 라이더 분들이 꽉꽉 차게 앉아서 회를 드시곤 해요. 회센터에서 회 떠다가 여기에서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수산물센터를 나가면 아라뱃길이 바로 눈앞이에요.

수산물 센터 입구 모습입니다. 평일 이른 시간이라 한산하네요~
한바퀴 돌다 들어가니 이미 다 떠놓고 계시더라구요. 포장 한 회를 들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요놈이 광어 입니다. 1kg 인데 둘이 먹기 부족하진 않아요~

석화와 가리비, 새우, 멍게 등 서비스도 푸짐하네요~~

연어 사서 초밥까지 즉석에서 대충 만들어 한상 차려봤어요.

제가 좋아하는 청하와 함께 먹으니 넘나 맛나네요~~ 가까운 곳에 계시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아라뱃길 회 맛집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