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리뷰

수납력 최고 한샘 키즈침대 구입후기(내돈내산)

by 제이앨 2021. 7. 11.

11세, 6세 두 아이를 키우고 있어요.
큰 아이가 커가며 침대를 따로 사주어야 할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어요.

6세동생은 아직은 엄마와 함께 자고 있지만
오빠 침대를 사며 둘째아이 침대도 같이 사서
수면독립을 시켜보기로 했어요.

여러가지 침대를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다
결국은 가성비 좋은 한샘으로 결정했어요.
그동안 한샘 가구를 사용해본 결과
가격대비 품질이 괜찮았어요.

제가 고른 침대는 아임백 수납침대인데
베스트 셀러인가 보네요.

저는 침대 헤드와 침대 하부 모두 화이트로 골랐어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총 8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네요.

매트리스도 같이 주문했어요.
매트리스 같이 주문하면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슬리핑코드 알러지케어 토퍼형으로 주문했고
할인 받았네요.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고 배송까지
일주일이 안 되었던 것 같아요.

직접 보지 않고 가구를 주문하는 일이
처음에는 망설여 졌는데
한샘몰에서 몇번 인터넷으로 주문해보았는데
품질이며 디자인 모두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지 않고 주문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기사님 한 분이 오셔서 더운날 너무 고생하셨어요.
설치는 약 1시간 걸렸습니다.

매트리스까지 올려보니 침대가 생각보다 높았어요.
토퍼까지 있어서 그런 듯 해요.

그리고 방이 생각보다 좁더라구요. ^^;;
저 수납서랍을 동시에는 열 수가 없어요.
한번에 한쪽씩만 열 수가 있습니다..

3시간 정도 충분히 환기한 뒤
준비한 커버를 씌워보았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카오 프렌즈 이불을 해주었더니 너무 좋아하네요.

수납헤드로 샀는데 뒤쪽에 이런 공간이 있어
핸드폰, 책 등등을 놓아둘 수 있어요.

USB꽂는 곳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그건 좀 아쉬워요.

헤드 옆쪽에도 수납공간이 있어요.

맨 위쪽에는 책을 넣을 수 있고,
아래 세칸은 서랍을 넣어 양말, 속옷등을
수납할 수 있어요.

서랍은 세개가 있는데 수납이 정말 많이 되요.
왠만한 서랍장 못지 않네요.

수납서랍 반대편에도 수납공간이 있는데
이 곳은 매트를 들어야 해서
자주쓰는 물건을 수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아요.

하지만 잘 쓰지 않는 이불등을 넣어 놓으니
이불장이 반으로 줄었어요.
버리기 애매한데 잘 쓰지 않는
이불을 넣어 두었습니다.
아마 꺼낼일이 있을까 싶네요 ^^

11살 첫째 아이는 너무 좋아했어요.
침대에서 잔 첫날에는 너무 설레여서
잠을 잘 못잤다고 할 정도에요 ^^

6세 둘째 아이는 처음엔 침대가 낯선지
하루이틀은 안방에서 저와함께 잤어요.

하지만 낮에 침대에서 놀고 하더니 친근해 졌는지
이제는 오빠와 둘이서 아주 잘 자요.

지금은 새벽에 한번씩 안방에 오는일도 없어
약간 서운한 마음까지 들어요ㅜㅜ

침대 맞은 편에는 3단 책장을 놓았어요.
아래 수납서랍 추가해
장난감을 넣어둘 수 있게 했어요.

이 책장은 거실에도 하나 두었는데
공간도 많이 안 차지하고 높지 않아
답답해 보이지 않네요.

총평:
수납서랍침대하면 약간 투박할 것 같아서 고민했는데 화이트색상이고 헤드도 깔끔해
투박하단 느낌은 그닥 없는 듯 해요.

침대 두개를 방에 놓으면
서랍장 같은 수납가구를 놓을 자리가 없어
수납침대는 필수였는데 만족합니다.

가격은 매트, 안전가드 포함
각 80만원정도씩 들은 것 같아요.

가격도 이정도면 괜찮고 써보니 품질도 괜찮습니다.
가성비 좋은 한샘가구 사랑합니다. (완전 내돈내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