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리뷰

데일리 라이크 모달 차렵이불 한달 사용 후기(내돈내산)

by 제이앨 2021. 11. 2.

몇달 전 아이들 방에 침대를 놓아주었는데 침대를 놓아주니 계절별로 이불도 따로 다 장만을 해야 하네요.

수납력 최고 한샘 키즈침대 구입후기(내돈내산)

11세, 6세 두 아이를 키우고 있어요. 큰 아이가 커가며 침대를 따로 사주어야 할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어요. 6세동생은 아직은 엄마와 함께 자고 있지만 오빠 침대를 사며 둘째아이 침대도 같이

aerim9327.tistory.com


가을에 접어들며 모달이불을 구입해 보았는데 후기 남겨봅니다~
제가 산 이불은 데일리 라이크 "소프트 모달 이불세트"예요.

출처:데일리라이크 홈페이지

이 제품인데 아이들용이라 귀여운 젤리곰 무늬로 선택했어요. 깔아보니 귀엽고 화사하네요~

매장에 가서 만져보았는데 보들보들한 느낌에 반했어요. 접어보니 두께도 도톰해서 간절기~초겨울까지 괜찮을 거 같아 구매했어요.

패드는 이런 느낌입니다.

요거는 덮는 이불이에요. 보기만 해도 푹신해 보이지 않나요?

겉감은 모달 100%, 충전재는 폴리에스테르100%이나 마이크로화이바솜 입니다. 마이크로화이바솜은 일반솜보다 보통 보온력이 더 뛰어나다고 해요. 원산지는 국내에요. 국내산이라 더 마음에 들었어요.

가격은 Q기준으로 세트(베개커버2,패드,이불)에 137,7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네요.

장점:
1. 아이들이 구름이불이라고 할 정도로 엄청 부드러워요.
2. 간절기 이불이라 도톰함이 살짝 아쉬운데 덮고 자면 엄청 따듯해요.
3. 모달이불중 보풀이 나는 것도 있는데 보풀 없어요.

단점:
1. 패드가 힘이 없어 잘 밀려요.

정말 단점이 이거 말고는 없는 이불이에요. 모달이불 두번째 구매인데 지난 번 산 이불은 보풀이 너무 생겼거든요. 그래서 모달 이불 사기 망설여졌었는데 이번 이불은 정말 잘 샀다는 생각이 들어요. 사서 한달정도 덮어보았는데 보풀전혀 없어요.

두개 같이 깔아보니 하얀 침대에 잘 어울리네요~
남매아이들인데 성별에 상관없이 사용해도 괜찮은 디자인 이에요.

겨울 이불을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살짝 얇을 수 있어요. 간절기 이불로 초겨울까지 덮는 용도로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