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리뷰

[겨울 솜이불 리뷰]모던하우스 이불솜+무인양품 이불커버의 조합

by 제이앨 2023. 2. 2.

올 겨울 유난히 한파가 자주 닥치네요. 그래서인지 베란다가 확장된 아들 방이 너무 춥더라구요. 

아들은 열이 많은 아이라 간절기 이불로 겨울을 나곤했는데 올 겨울엔 이불이 춥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들을 위해 겨울이불을 준비해 보았어요. 리뷰 해 보겠습니다^^

 

솜이불로 결정!

여러 차렵이불과 극세사 이불등등을 보고 난 후 내린 결정은 솜이불로 해줘야겠다! 였어요. 솜이불이 그래도 제일 따듯하고 몸에 착 감기는 느낌이 들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얼마 전 이불솜을 보러  집 근처 무인양품에 갔을 때 이불솜을 봤는데 가격이 정말 비쌌어요. 

 

물론 만져보니 너무 좋아요. 부들부들하고 포근하고 덮고있으면 잠이 솔솔 오겠더라구요. 그러나 싼 것이 25만원, 비싼 것이 55만원이었어요. 

 

그래서 생각난 것이 모던하우스! 

모던하우스에서 이불도 사보고 보기도 많이 했었는데 모던하우스가 그래도 가성비는 좋더라구요. 바로 근처 모던하우스에 가서 이불솜을 사왔어요. 

 

1.이불솜

 

이 걸로 사왔는데 가격은 5만원. 그런데 가격에 비해 꽤 괜찮았어요. 결정적이었던 것은 직원분께서 본인 집에도 이거에 무인양품 커버 껴서 쓰신다고 알려주셨어요. 덮어보니 따듯하고 포근하다며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2.침대패드

다시 무인양품으로 달려가 이불커버 보기 전 우선 침대패드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35000원.

 

그러나 사이즈 미스 ㅜㅜ 슈퍼싱글 사이즈라면 SD를 샀어야 했는데 D를 사왔네요. 그런데 SD사이즈가 품절이었는지 보이지가 않더라구요. 살짝 컸지만 이미 빨아버렸고.. 

 

 그래도 매트에 거는 고무밴드가 있어 움직이지 않아 쓸만 했어요. 무인양품 SD사이즈는 슈퍼싱글입니다.. 

 

3.이불커버

이불커버는 면100%에요. 살갗에 닿아도 너무 편할것 같네요. 

 

 

지퍼타입으로 되어있고 안쪽을 보면 솜이불을 고정할 수 있는 밴드가 있어요. 

 

커버 위쪽 옆에는 이런 트임이 있는데 이 트임으로 손을 넣어 고정밴드에 솜을 고정하면 됩니다. 편하네요~~ 

 

4. 베개커버

 

배게 커버도 역시 100%면이에요. 갖고 있는 베개 솜이 작은거라 작은 사이즈로 샀어요. 

 

베개 커버가 너무 길어서 뭐지? 싶었는데 베개솜을 넣고 이렇게 접어 넣으면 깔끔합니다. 

 

5.이불 솜 넣기

이불솜을 넣고 이렇게 군데군데 있는 고정밴드로 이불솜을 고정해 주시면 됩니다. 

 

SD사이즈는 이불솜 고정하는 곳이 총 6군데 있어요. 기존에 있는 이불은 줄로 묶었었는데 이렇게 고정밴드가 있으니 솜 넣을때 엄청 편하네요~ 

 

이렇게 완성된 모습입니다. 올 겨울 얼마 안 남았지만 울 아들 따듯하게 잘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