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리뷰

키엘 수분크림 대용량 리필팩(150ml) 구매후기

by 제이앨 2023. 5. 21.

키엘 수분크림을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가격이 좀 비싼감이 있어 최근 다른 제품을 써보았는데 역시 키엘 수분크림만한 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구매하려 찾아봤는데 대용량 리필팩이 나왔네요. 

 

이렇게 잘 포장되어 왔어요~ 백화점 매장제품을 사니 종이봉투까지 주네요. 

 

용기에 들은 것은 125ml가 최대 였는데 리필팩은 용량도 늘었어요. 반면 가격은 더 싸졌답니다~~^^ 

 

 

쿠폰 할인 받아 신세계 강남점 매장 제품으로 66000원에 구매했어요. 말할 것도 없이 정품인데 이 정도면 정말 싸게 잘 산 것 같아요~ 

 

세럼도 같이 동봉되어 왔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키엘 수분크림 용기 버리지 않고 잘 두었을텐데 있을리가 없죠 ~ 아쉬운대로 일단 다른 용기에 덜어서 쓰는 중입니다. 다른 제품 쓰다 써보니 확실히 건조감 없이 수분을 확 공급해주는 느낌이 들어요. 

 

키엘 수분크림 대용량 팩 계속 이용할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