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리뷰

오랜만에 겟 한 아이템_이마트 트레이더스 카카오프렌즈 캠핑의자

by 제이앨 2021. 3. 8.

오랜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한눈에 반해 사온 제품을 소개할게요^^ 

바로 카카오프렌즈 캠핑의자 입니다^^ 

가격이 17,980원으로 저렴한데 가격대비 퀄리티는 만족스러워요. 

 

포장박스를 뜯어보면 안에 요런 천 커버안에 의자가 있어요. 

 

사용연령은 14세 이상이라고 되어 있어요. 

아이가 앉기에도 좋고 어른들이 앉기에도 넉넉한 사이즈네요~~ 

 

저희집 아이들이 어피치와 라이언을 너무 좋아하는데, 아이들용 캠핑의자가 필요 했었거든요. 

보자마자 이건 우리집에 딱 필요한 거야!! 라는 느낌이 와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가끔 아라뱃길에 나들이가서 텐트치고 놀 때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왠지 집에서 더 많이 사용하게 될 것 같네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컵홀더가 없다는 점이네요~ 이 가격에 그거까지 바라면 욕심이겠죠 ^^ 

 

올 봄 나들이갈 때 아주 유용하게 잘 써질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