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전자제품리뷰

샤오미 4세대 pro 무선선풍기 중국 내수용 직구 후기

by 제이앨 2021. 6. 21.

4인 가족 방3거실1 인 30평대 아파트에 사는데 선풍기가 2대 밖에 없어서 여름마다 불편했어요. 최소 3개는 필요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거실에 놓고 쓸 키 큰 선풍기를 구입하고자 마음먹고 이것저것 알아보았어요.

 


그러다 샤오미 무선 선풍기를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런데 종류가 이것저것 많더라구요.
가장 최근에 나온 제품은 4세대 pro 입니다. 이왕이면 가장 최신 제품을 구매하는 게 좋겠다 싶어 4세대 pro모델로 결정했는데 문제는 종류가 두가지 라는 것입니다. 수출용과 중국 내수용.

이 두개를 비교해 볼게요.

두개를 비교한 결과 중국 내수용이 선풍기 날개가 더 좋고 선풍기 높낮이 조절도 가능해 중국내수용으로 구입했어요. 가격도 중국내수용이 더 저렴합니다. 다만, 충전시 돼지코를 이용하셔야 해요. Q10몰에서 구매하면 돼지코도 같이 와서 따로 구매할 필요는 없었네요.

 


가격은 현재 72달러 정도에 구매 했는데 계속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아요.
10일 정도 기다려서 받았어요.
박스가 생각보다 작아서 놀랐어요. 직구 많이 해봤는데 직구 치고는 박스 상태가 너무 좋았어요 ~

박스안에 들어온 부품.

조립설명서는 다 중국어이긴 하지만 그림만 봐도 조립이 가능합니다. 선풍기 조립이 거기서 거기더라구요~

 

조립한 순서대로 사진 올려 볼게요~ 

선풍기 날개 뒤쪽에 버튼이 있네요. 앱과 연동해 쓸 수 있는 것 같은데 귀찮아서 패쓰요~ 

 

무선 선풍기 처음 써보는데 좋긴 좋네요. 중국 내수용이라 괜찮을까? 살짝 불안한 마음도 있었는데 써보니 좋아요. 바람도 부드럽구요. 장단 점 정리해 볼게요~ 

 

장점: 

1. 무슨이라 원하는 곳 어디에 놓아도 무방함.

2. 바람이 부드러움.

3. 가볍고 디자인이 심플함. 

 

단점:

1.돼지코를 추가로 사용해야 함.

2.선풍이 높이 조절이 가능하나 봉을 하나 빼야함. 

 

 

리모콘이 있는 모델도 있으나 이 모델은 리모콘은 없어요. 리모콘이 있는 선풍기를 사용해 보았는데 저는 그닥 많이 써지지 않더라구요. 리모콘이 있는 걸 원하신다면 3세대를 구매 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 제품을 Q10에서 직구로 7만2천원에 구매했는데 찾다보니 더 저렴한 곳이 있네요.. 65000원이면 사실 수 있어요. 링크 첨부해 드리니 필요하신 분은 저렴하게 사시면 좋을 것 같네요. 

https://coupa.ng/b4tVIG

 

[쿠팡 직수입] 샤오미 스마트 스탠딩 선풍기 2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상 샤오미 무선 스탠드 선풍기 4세대 pro 중국 내수용 구입 후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