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수지맛집]듬북담북 수지점_북어국 전문점

by 제이앨 2023. 4. 25.

토요일 아침 남편과 가볍게 등산 후 남편이 평소 먹고싶어했던 북어국 전문점에 가보았습니다.  지나다니다가 봐뒀던 곳인데 수지구청역과는 조금 거리가 있습니다. 

 

북어국만 전문으로 파는 곳이라 그 맛이 기대가 되었습니다. 지나가며 항상 저기 한번 가봐야지 생각만 했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식탁에 매립되어 있는 통에 담겨 있습니다. 김치가 엄청 맛있었어요. 

 

추가로 볶음김치도 나와서 좋았습니다. 

 

북어국이 나왔는데 사진으로 보니 뭔가 밍밍한 느낌이네요. 하지만 맛은 좋았어요 . 

 

북어국 맛있게 먹는 법이 따로 안내되어 있는데 후추약간과 새우젓, 청양고추 반 숟가락 정도를 넣고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밥을 말아 한 그릇 뚝딱 먹고 나왔어요. 아침으로 먹기 딱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24시간 영업이라 아침일찍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말에 운동 후 종종 오게 될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