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수지구청 맛집]전국 5대 짬뽕 교동짬뽕

by 제이앨 2022. 10.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지구청 근처 짬뽕 맛집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수지도서관 근처에 있는 교동짬뽕인데요. 짬뽕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짬뽕과 짜장면 곱배기, 탕수육을 주문해보았어요. 식당 안쪽은 넓직하고 깔끔했어요. 

 

역시 짬뽕 맛집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짬뽕이 너무 맛있었어요. 국물이 진하고 불맛나는 짬뽕이었네요. 

짜장면도 면발이 쫄깃하고 맛있었고 짜장면 소스도 진하더라구요. 

 

탕수육위에는 잘게 썬 양배추가 올라가 있어 개운한 맛이었어요. 짬뽕 뿐 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네요~~ 

수지구청 교동짬뽕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