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수지구청 맛집]내인생 최고의 족발

by 제이앨 2022. 10. 9.

안녕하세요~ 

간만에 배민으로 배달음식을 시켜 먹었어요. 친구가 준 배달 쿠폰이 생겨 가벼운 마음으로 먹었답니다^^ 

리뷰해보겠습니다~ 

 

뭘 시킬까 하다가 아무래도 고기가 낫겠다 싶어 보족세트를 시켰어요. 수지구청에서 가장 맛있다는 내인생 최고의 족발에서 시켜 봤습니다~

 

쟁반 막국수도 있고 푸짐 하네요. 

 

족발은 냄새나지 않고 쫄깃했어요. 보쌈도 먹기 괜찮았네요^^ 나쁘지 않았어요. 제가 냄새나는 족발은 못 먹는데 냄새도 안 나고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나저나 물가가 많이 올랐나 봐요.. 5만원 어치를 시켰는데 4식구 먹기 살짝 모자란 느낌? ㅎ 이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