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수지구청 맛집]삼촌 손 칼국수

by 제이앨 2022. 9. 25.

날씨가 청명한 요즘은 밖에 나가서 외식도 많이 하게 되네요. 오늘은 수지구청역 근처 칼국수 맛집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삼촌 손 칼국수라는 곳인데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곳으로 소문난 곳이더라구요. 저희도 주말 점심에 다녀와봤어요. 

 

가격도 너무 착하네요. 메뉴는 딱 세가지에요. 칼국수, 꼬마만두, 비빔칼국수 이렇게요. 

저희는 칼국수와 꼬마만두 비빔칼국수 골고루 주문해보았어요. 

 

홀도 널찍하네요. 선불이고 김치와 물은 셀프였습니다. 

 

김치는 신김치와 갓 담은 김치가 있는 데 신 김치 맛이 예술입니다. 직접 담그신다고 해요. 

 

멸치칼국수에요. 칼국수는 홍두깨로 직접 밀어서 만드신다고 하네요. 그런만큼 맛도 좋아요. 

 

비빔 칼국수가 정말 맛있어요. 비빔국수랑도 비슷한데 칼국수면 이다보니 비빔국수와는 또 다른 맛이더라구요. 강추드립니다~ 

 

꼬마만두는 그냥 냉동만두 찐 것 같은 느낌인데 ㅎ 가격이 너무 착해서 한 접시 시켜먹을만 해요~~ 

이상 수지구청역 칼국수 맛집 삼촌 손 칼국수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