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수지구청 맛집]김도사 불백 한상차림

by 제이앨 2022. 10.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지구청에 불백 맛집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김도사불백 한상차림" 이라는 곳인데 항상 다니면서 눈으로만 보다가 오늘 처음으로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사진으로 보아도 상차림이 정갈하고 맛있어 보였어요. 그래서 꼭 한번 먹어 봐야지 ~ 생각하고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내부는 사진은 없지만 넓지도 좁지도 않은딱 알맞게 아담한 사이즈였고 2층도 있어 좁지 않았어요. 

 

저흰 아이포함 4인가족인데 치즈불백정식 2인분과 소불백정식 1인분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소불백정식은 아이가 매운것을 못 먹을 것 같아 주문해 보았어요. 

 

시킨 인원수대로 밥과 반숙 달걀후라이가 나옵니다. 밥은 리필이 가능해요. 그래서인지 처음 나온 밥 양이 얼마되지 않네요. 

 

치즈돼지불백이 나왔습니다. 먹자마자 불향이 확 느껴지더라구요. 고기 자체에도 불 향을 입혔고 그 위에 치즈를 올리고 토치로 구워 치즈에서도 또 한번 불향이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매운것을 못 먹는 아이를 위해 주문한 소불고기 입니다. 달짝지근한 것이 아이 입맛에 딱이네요 ^^ 

 

 

같이 나온 찬 이에요. 양이 많진 않아요. 더 달라고 하면 아마 더 주시겠죠? 종업원님이 약간 쌀쌀 맞으셔서 ㅎ 더 달란말이 쉽게 안 나오더라구요 ^^ 뭐 찬이 막 부족하단 느낌은 없었는데 고기양은 살짝 아쉽더라구요ㅜㅜ 사실 제육이나 소불고기는 맘만 먹음 집에서도 쉽게 해 먹을 수 있는 거라 양에 비해 가격이 약간 비싼 느낌은 있었어요~~ 

 

그래도 음식은 깔끔하고 맛은 굿이었습니다^^ 깔끔한 불백한상차림 원하신다면 수지구청 김도사 불백 한상차림 방문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