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용인 아이와 가볼만한 곳]기흥구 만골근린공원

by 제이앨 2022. 9. 24.

가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요즘이네요~ 날씨가 아까워 오늘은 아이들과 만골근린공원에 다녀왔네요~ 

만골 근린공원은 신갈역과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기흥도서관 옆쪽에 있습니다.  공원 주차장이 협소해서 길 옆에 주차를 많이들 해 놓으셨더라구요. 기흥 도서관 주차장에 주차하고 가셔도 됩니다~ (도서관 이용목적이 아니어서 쬐금 민망합니다..^^;; ) 

 

 

공원입구입니다~ 하늘이 정말 가을하늘이네요. 공원 입구쪽에는 바닥분수도 있어 여름에 놀러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만골 근린공원 어린이놀이터입니다. 정말 규모가 어마어마하네요~ 큰 규모때문에 많이들 놀러 오시는 것 같아요. 저도 이 놀이터 사진을 보고 반해서 와보게 되었어요. 

 

공원 놀이터 한쪽에 저희도 자리를 잡았습니다. 돗자리깔고 앉아서 점심먹기에 딱 좋은 날씨였어요. 놀이터 주변으로 많은 분들이 가족단위로 돗자리 펴고 자리잡고 계시더라구요. 1시쯤 갔는데 사람은 많았지만 돗자리 깔만한 곳은 여유가 있었어요. 

 

놀이터 한켠에는 작은 산으로 이어지는 산책로가 있어요.  위에서 보는 놀이터 모습은 이렇습니다.  

 

놀이터 위쪽 작은 산의 산책로 모습이에요 .반대편으로 내려가면 공원의 다른 쪽으로 이어져요. 

 

돗자리에 앉아 보니 아파트가 보이네요.  저쪽 아파트 사시는 분들은 공원 전경을 볼 수 있겠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주변 아파트 이름에 다 파크 또는 파크뷰가 들어가 있더라구요. 

 

신갈역 바로 앞쪽이라 교통도 좋아보이네요. 

 

주차장: 공원주차장이용 또는 기흥도서관 주차장도 이용가능
이용팁: 돗자리,캠핑의자 사용가능(그늘막 텐트 설치 안됨),취사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