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용인 대장금 파크

by 제이앨 2022. 10. 5.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용인 대장금파크에 다녀왔어요~ 용인 대장금 파크 캠핑장을 이용하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해서 다녀왔는데 기대 이상이었네요~ 리뷰 해보겠습니다^^ 

 

지도로만 보아도 엄청 넓겠다라는 감이 오네요. 대장금파크라고 이름이 붙여져서 대장금 세트장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대장금 세트장도 물론 있고 사극찍을 때 쓰는 세트장들이 정말 많아요. 옥중화, 선덕여왕 등등 조선시대, 고려시대, 삼국시대를 가리지 않고 여러 시대의 세트장들이 있어서 볼거리가 정말 많았어요. 

 

또 규모도 정말 어마어마한데 다른 방송국에서도 많이들 찍으러 온다고 해요. 1일 대여료가 70만원이라고 하네요. 

 

승마체험, 활쏘기체험도 할 수 있어요. 저흰 이건 하지 않았는데 해보아도 좋았을것 같아요. 

 

입장료가 싸지 않아요. 캠핑장 오시는 분들 꼭 다녀 오세요~~ 용인시민들은 할인혜택 있으니 증빙서류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투어버스가 있어요. 세트장이 산을 깎아 지었는지 올라가려보니 오르막길이 너무 가파르더라구요. 투어버스 이용요금은 나이상관없이 1인당 3000원 이에요. 그래도 꼭 이용하시길 바랄게요. 특히 어린 아이들이 있다면 타시는 게 좋아요. 또 투어하면서 기사님께서 이런저런 설명을 해주셔서 재미나요. 

 

버스타고 올라가며 내려올 때 들러볼 곳 들을 미리 찜 하셔도 좋아요. 투어버스는 오르는 길만 편도로 이용가능합니다. 꼭대기에서 내린 후 내려올 때엔 걸어서 내려오셔야 해요. 

 

주차장도 널찍하고 화장실도 있어요. 이용에 참고 하세요~ 

 

대장금파크로 가는 입구입니다. 저희는 투어버스를 타고 이동했어요. 

 

꼭대기에 내려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정말 장관이네요~ 인위적으로 만든 것이지만 고즈넉하고 아름다워요. 

 

맨 위쪽에는 카페와 마당이 있어요. 팔방과 투호가 있어 잠깐 즐길 수 있습니다.

 

세트장 안에는 감옥이 많았어요. 평소 유적지에 가서는 보지 못하는 감옥을 이날 실컷 보고 왔네요 ㅎ 아이들도 신기한지 자꾸 감옥만 가자고 하네요. 

 

고문하던 장소까지 재현해 놓았어요. 드라마에서 고문받고 감옥에 갇히는 장면이 많이 나오긴 하는 것 같네요 ㅎ

 

삼국시대 또는 고려시대를 연상케 하는 연무장이 있네요. 확실히 유적지에서는 보지 못했던 건축물들이에요. 마치 드라마 현장에 있는 것 같았어요. 또 세트지만 정교하게 잘 만들어놓더라구요. 

 

옥중화에 나온 감옥이에요. 티비로 보면서도 정말 신기했는데 실제로 보니 더 신기해요 ~ 튼튼하게 잘 만들어져있었어요. 

 

아이들이 많이 궁금해 했던 지하감옥인데 실제로 와보니 무섭다고 하네요 ㅎ 진짜인 것 처럼 으스스하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신기했어요. 캠핑장 온 덕에 대장금파크 구경 너무 잘 했어요. 

 

대장금파크 캠핑장 오셨다면 꼭 들러보세요 ^^ 

캠핑장 후기는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용인 대장금파크 캠핑장

10월 가을가을한 날씨에 개천절 연휴를 맞아 용인 대장금파크 캠핑장에 다녀왔어요~ 캠핑하기 딱 좋은 날씨에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리뷰 해볼게요^^ 위치는 용인시 처인구에 있어요. 용인에서

aerim932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