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용인 아이와 갈만한 곳]정평 근린공원 놀이터

by 제이앨 2022. 10. 31.

안녕하세요^^ 요즘 햇살이 너무 좋은 가을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주말에 날씨를 만끽하려고 정평근린공원 산책을 하고 왔어요~ 산책로 중간즈음에 특이한 놀이터가 있어 아이들과 재미나게 놀고 왔네요 ^^ 리뷰 해볼게요~ 

 

 

놀이터는 정평공원 산책로 중간쯤 e편한세상과 태영데시앙아파트가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한 눈에 보아도 일반적으로 보는 놀이터와는 다른 느낌이네요~ 

 

징검다리, 그물, 대형미끄럼틀 등이 있었어요. 대형미끄럼틀은 햇볕이 뜨거운 날에는 화상에 조심해 타야할 것 같아요. 

 

구름사다리 중간쯤에는 그물 그네도 있어요. 해먹같은 느낌이네요 ^^ 

 

구름사다리가 엄청 길어서 저희 아이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도전해보았어요 ~ 큰 아이는 성공 작은 아이는 중간에 무섭다고 내려 왔네요~~ 운동이 엄청 되겠어요 ㅎ 

 

한쪽 벽면에는 클라이밍도 할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놀이터 주변으로는 산책로가 계속 이어져 있었고 앉아서 쉴 수 있는 그네벤치도 있어요. 하늘도 푸르고 주변이 잘 정돈되어 있어 평화로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정평공원 산책로도 높지 않는 뒷동산 같고 너무 좋더라구요. 가을이 지나가기 전 아이들과 함께 다녀오시길 강추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