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무의도 하나개 해수욕장

by 제이앨 2022. 7.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의도 하나개 해수욕장에 방문해 본 후기를 남겨 볼게요~ 

무의도는 예전엔 배타고 들어갔었던 것 같은데 무의대교가 설치된 후 차량으로 쉽게 갈 수 있어요. 그래서 무의도 하나개 해수욕장을 찾는 분들이 더 많으셨던 것 같아요. 

 

해수욕장 입구입니다. 하나개 해수욕장이라고 네비게이션에 검색하고 오시면 하나개 유원지가 있는 곳까지 안내가 되는데 이때 하나개 유원지입구에 주차하지 마시고 하나개팜 이라고 된 곳 까지 들어오셔서 하나개팜 앞쪽에 주차를 하시면 해수욕장으로 바로 들어가실 수 있어요. 

 

바로 이곳입니다. 이곳에 주차를 하세요. 하나개팜 과 호남 무의도 횟집이 보이는 곳에 하시면 됩니다. 

 

해수욕장은 별도의 입장료는 없고 파라솔 대여 15000원, 튜브 10000원, 구명조끼 5000원, 샤워 성인 2000원, 아동1000원 등의 요금을 받고 있어요. 

 

바닷가 바로앞에 이렇게 파라솔 자리가 있어요. 저희도 하나 빌려 보았습니다. 

 

물은 오후 3시 이후에 들어와요. 좀 일찍 도착한 저희는 갯벌체험을 먼저 즐겨보았습니다. 덕분에 게도 잡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3시 이후 물이 들어오니 사람들이 물놀이를 시작합니다. 물이 깊지 않아 아이들 놀기에도 좋았어요. 또 서해바다 특유의 느낌이 묻어나는 해수욕장인 듯 싶어요~ 

 

가까운 서해쪽에 사신다면 차로 편하게 다녀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