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챔피언더블랙벨트 이마트트레이더스 김포점 방문후기(50프로 할인받기

by 제이앨 2022. 7. 30.

안녕하세요. 무더운 요즘 에어컨 빵빵한 실내에 놀거리들을 찾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저도 얼마전 아이들 데리고 근처 대형 키즈카페에 다녀왔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 2층에 일렉투르룩스가 나가고 챔피언더블랙벨트가 생겼더라구요. 다녀온 후기 남겨볼게요^^

이용요금은 2시간 기준 어린이는 21000원, 평일 18000원 이고 보호자는 6000원이에요.(보호자는 왜 이렇게 비싼건가요 ㅜㅜ) 그런데 7월까지 플레이타임 앱 가입하면 50%할인쿠폰 이용할 수 있어요~ 포스팅 아랫 부분 자세히 남겨 놓을게요.

안으로 들어가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놀이시설들이 많았어요. 아주 어린 아이들은 이용할 수 있는 것들이 제한적이겠지만 7세 이상이라면 지루하지 않게 놀 수 있을 만한 것들이 많았어요.

균형감각과 팔의 근력을 요하는 이런 미션 수행형 시설들이 많아서 아이들이 더 재밌어 했던 것 같아요.

유아들도 놀 수 있을만한 요런 시설들도 눈에 띄네요.

위 사진은 대형 시소인데 아이들이 균형을 맞추어야 해서 이리저리 움직이는 모습이 너무 재미있어 보이더라구요.

맨발로 오르는 곳이이에요 ㅎ 아이들 이런 거 정말 좋아하잖아요 ㅎ 미끄럼틀에서 거꾸로 오르고 하는 것 등등.. 그런데 미끄럼틀 거꾸로 오르는거 안된다고 하지말라고 제지를 많이 했었는데 여기에선 맘껏 해도 되네요~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집라인도 있었어요. 차례를 많이 기다리지 않고 바로바로 탈 수 있어 좋았어요.

한켠에는 어머님들을 위한 맘스 카페도 마련이 되어 있어요.

커피와 음료, 간단한 간식들을 먹을 수 있어요. 우리 아이들 뽀로로 떡볶이를 정말 많이 먹었어요 ㅎ

그 외에 파티룸과 수유실, 어린이 전용 화장실도 있었어요. 보호자는 외부 화장실을 이용해야 합니다.

이렇게

이렇게 플레이 멤버스 앱을 깔고 신규회원 가입을 하시면 50%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쿠폰 받을 수 있는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서둘러 받으시고 이용은 8월 말까지 하시면 됩니다 ~

‎플레이멤버스

‎국내 200여개, 해외 20여개 글로벌 No.1 어린이놀이시설을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로 더욱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멤버십 앱 [멤버십 혜택] 방문이력에 따라 등급을 부여, 등급별 다양한 할인 쿠

apps.apple.com

플레이멤버스-키즈까페&어린이 실내놀이시설 - Google Play 앱

전국 200여개, 해외 20여개 글로벌 No.1 어린이놀이시설을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로 더욱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멤버십 앱

play.goog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