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영종도맛집/운서역 맛집]전주맛집

by 제이앨 2021. 12. 14.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종도 운서역 근처 들러본 맛집을 소개해 볼까 해요~ 

쌈밥, 제육볶음, 생선구이 등등 푸짐한 한 상을 먹어볼 수 있는 "전주맛집"이라는 곳이에요. 포스팅 맨 아랫부분 총평이 있습니다~ 

운서역과도 가까이 위치해있어요. 운서역 2번 출구에서392m 떨어져 있습니다. 

 

메뉴판은 따로 없고 저렇게 위쪽에 큼지막하게 붙어 있었어요. 저희는 생선돌솥밥1인분, 우렁제육쌈밥1인분을 시켜보았어요. 들어오자마자 청국장 냄새가 진하게 났었는데 역시 메뉴에 청국장도 있네요. 

 

 

기본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나물류가 특히나 맛있었어요. 

 

쌈밥에 같이 나오는 쌈들도 종류도 많았고 신선했어요. 

 

된장도 4인 식구가 먹을 수 있을만큼 넉넉하게 나왔어요. 

 

메인요리인 제육과 생선이 나왔습니다~ 

 

쌈밥에 나오는 쌈장인데 직접 만드신 것 같아요. 맛이 담백하고 슴슴했어요. 

 

맛 총평: 쌈밥이 이정도면 됐다 싶은 정도에요. 막 엄청 맛이 있거나 한 느낌은 없었지만, 그래도 괜찮네~ 하는 정도였어요. 좋았던 점은 밑반찬이나 메인메뉴나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했어요. 집에서 먹는 느낌이 살짝 들었구요. 단짠 메뉴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약간 심심한 맛있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제 입맛에는 괜찮았어요~ 

 

주차는 건물 옆에 하시면 되요. 주말인데도 주차할 자리가 있었어요. 

 

영종도 운서역 근처 한식 맛집 찾으신다면 전주맛집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