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영종도 구읍뱃터 뷰 맛집 카페 브래드앤코(bead& co.)

by 제이앨 2021. 12. 13.

오늘은 영종도에 있는 바다뷰 카페 브래드앤코에 다녀온 후기를 올려볼까 해요. 

요즘 뜨고 있는 핫 플레이스라고 해서 한번 다녀와 봤어요 ~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면 이런 모습이에요. 오른쪽으로 가시면 카페로 들어가실 수 있어요. 너무 예뻐서 벌써부터 사진찍고 난리였네요 ㅎ 

 

안에 들어가자마나 정말 와~ 소리가 나올만큼 넓고 뷰가 좋아요. 거의 모든 벽면이 통창인데 사방이 다 바다뷰였어요. 카페 내부도 큼직해서 탁 트인 느낌이었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있네요. 

 

베이커리도 함께 팔고 있었어요. 사진은 없지만 케잌 및 마카롱 등 디저트 종류도 다양했어요. 

 

음료가격이에요. 뷰가 좋은 카페다 보니 음료가격이 다소 비싸긴 하네요. 자리값이라 생각하면 그런대로 괜찮은 정도입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아기상어 레몬에이드를 시켜봤어요. 

 

큼지막한 트리장식도 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이 카페에서 가장 인기있는 곳이에요. 포토존이 이렇게 따로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저희 6살 딸 뭘 아는지 저런 포즈를 하고 찍어 달라 시네요 ㅎㅎ 

 

저희가족이 앉았던 자리에요. 갯벌과 바다뷰가 너무 잘 보이는 곳이었어요. 저희가 나갈려고 짐을 주섬주섬 챙기자마자 사방에서 자리 차지 하려고 오네요. 신경전이 대단했어요. 비어 있길래 앉았었는데 경쟁이 치열한 자리였어요. ^^ 

 

사진이 눈에 담았던 풍경을 못담네요 아쉽습니다. 실제로 보면 정말 가슴이 탁 트인느낌이 들어요. 

 

아기상어레몬에이드 입니다. 별건 없고 상어젤리가 2개 들어 있어요^^ 

 

같은 건문 7층에는 카페뱃터라는 카페가 하나 더 있어요. 이 카페도 브래드앤코와 컨셉이 비슷한 뷰 좋은 카페에요. 그런데 인테리어로만 따지자면 브래드앤코가 좀 더 나아요. 이곳은 크로플과 돈가스도 판매하네요. 들아가보진 않았어요 ^^ 

 

주차는 구읍뱃터 앞 건물들 사이 골목에 주차하고 갔어요. 아무래도 주말엔 주차가 어려운데 구읍뱃터 들어오는 입구쪽에 넓은 공영 주차장이 있어요. 자리가 있다면 그쪽에 주차 하고 조금 걸어 오셔도 좋아요. 

 


아무래도 뷰가 좋은 카페이고 핫 한 카페이다 보니 사람이 많아요. 사진찍으러 오는 젋은 사람들이 특히 많고요. 뷰가 좋은 자리는 경쟁이 아주 치열해요. 평일에 한가할 때 오시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를 원하신다면 그런 곳은 아닙니다. 북적북적 시끌시끌해요. 

그냥 핫한 플레이스 다녀가고 싶은 관광객들이나 인스타 하시는 분들이 많은 듯 해요.

 

저 개인적으로는 한 번 가본 걸로 충분하단 생각입니다^^ 하지만 한 번 정말 가보실만은 한 곳이에요~

가보실 분들 참고하세요~~ 

 

영업시간:매일 10시~21시 

주차:공영주차장 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