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우리동네 무인카페 Now 커피

by 제이앨 2021. 12.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동네 오픈한지 얼마 안된 무인커피숍을 소개해 볼까해요 ~ 바로 Now커피 인데 저희동네 뿐만 아니라 요즘 여기저기 많이 눈에 띄네요.

주말 밤마다 저희 6살 딸 아이와 나와서 코코아 한잔 하곤 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직접 주문해서 먹는 방식이 신기한지 딸아이가 자꾸 오자고 하네요. 이제 오면 주문부터 코코아 받는 것 까지 알아서 척척입니다,

매장 한쪽 면을 다 차지하고 있는 주문대와 커피 머신이에요. 사용법은 자세히 잘 나와있어 어렵지 않아요. 오히려 편의점 커피 사 먹는 것보다 더 쉬울 정도에요.

한쪽에는 분리수거하는 곳이 있고, 주변에 컵 뚜껑, 컵 홀더 , 휴지 등등을 비치해 놓았어요.

제빙기도 설치해 두었는데 지금은 쓸일은 그리 많이 없을 듯 해요.

가격은 무인카페인 만큼 많이 저렴해요. 무려 1400원 밖에 안 하는데 원두도 스타벅스 원두예요. 다른 음료들도 매우 저렴한 편이에요. 커피 맛으로만 보자면 비싼 별다방 커피 사 먹을 필요가 있을까 싶어요^^

밤이라 저희밖엔 없어서 편하게 마시고 나왔어요 ~ 종업원도 없으니 눈치볼일도 없고 좋으네요. 대신 4대의 CCTV가 지켜보고 있답니다^^

이 밤중에 커피 마시기엔 부담되어 청포도 쥬스 한잔, 코코아 한잔 이렇게 시켜 둘이 오붓하게 마시고 왔네요~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24시간 오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