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배달후기]걸작떡볶이 국물치즈떡 닭세트

by 제이앨 2021. 12. 10.

제가 구독하는 티친님 포스팅 보고 저도 불금에 걸작떡볶이 국물치즈떡 닭세트 시켜봤어요!  

예전에 60계치킨에서 치킨+떡볶이 세트를 시킨 적이 있었었는데 그때는 역시나 치킨이 메인, 떡볶이가 사이드 느낌이었거든요. 그런데 이번 것은 떡볶이가 메인이네요~ 왠지 떡볶이가 맛있을 것 같아 시켜봤지요~

 

아이들과 같이 먹으려고 떡볶이는 1단계 달콤한 맛, 치킨은 순살 후라이드를 시켜봤어요. 떡볶이 때문인지 엄청 푸짐한 느낌이에요~ 

 

결론은 맛있었어요! 추천해주신 이유가 있더라구요~ 떡볶이가 달콤하고 맵지 않아 아이들도 잘 먹었어요. 치킨은 무난합니다~ 

 

요기요에서 시켜 3000원 할인 받았어요~ 

 

믿고 시켜본 치킨+떡볶이 후기 였습니다~ 실패율 줄이기 위해 음식 시키거나 식당갈 때 종종 구독자님들 포스팅 참고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