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미금역 어부의 사계절(예전 곱창고 자리)

by 제이앨 2024. 6. 18.

 

최근 미금역에 새로 생긴 어부의 사계절이라는 식당을 방문했어요. 포항 물회를 주메뉴로 하는 곳인데 물회를 좋아하는 저는 가기 전에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 

 

물회와 초밥을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니 바로 나왔는데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겼어요. 

살얼음이 동동 뜬 냉면 육수를 같이 주셨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포항에서 먹었던 물회보다 더 맛있었어요~~ 

젓가락으로 비벼서 먹어보니 회도 쫄깃쫄깃하고 야채가 듬뿍들어 푸짐한 느낌이었어요.

 

무엇보다 양념장이 기가막혀요. 포항에서 먹었던 물회 양념장은 살짝 얼었었는데 여기는 그냥 찐 양념장이에요. 기호에 따라 냉면 육수를 첨가 하시면 되요. 

 

물회를 반 정도 먹고나니 국수를 주셨어요. 국수를 말아 먹으니 정말 별미였습니다. 밥도 추가해 주셔서 정말 배 터지게 먹었어요. 

 

특초밥도 시켰어요. 생선이 가지각색이었는데 무슨 생선인지는 몰라도 다 너~ 무 맛있었어요. 특초밥이라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11pcs가 나왔고 꼬리가 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초밥이에요. 먹는 순간 살살 녹습니다~ 

 

아직 개업하신지 얼마 안되어서 네이버 지도에는 상호명이 안 올라온 것 같더라구요. 저만 알고 싶은 찐~ 맛집입니다. 이미 맛이 좋다고 소문이 난 건지 점심시간인데도 테이블이 꽉 찼더라구요. 

 

이 날 물회를 점심특선으로 가격인하 하셔서 15000원에 먹고 왔어요. 초밥은 14000원 짜리부터 있습니다. 제대로 된 점심 한 끼 먹기 아까운 금액은 절대 아니에요. 저녁에 회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미금역 근처 가실 일 있다면 어부의 사계절 꼭! 방문해 보세요~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75 미금프라자 1층 110호

주차:지하주차장 

영업시간: 정확한 시간은 모르겠으나 점심, 저녁 모두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