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수지구청역 맛집]풍덕천동 짚불 태백 수지점

by 제이앨 2024. 6. 27.

 

수지구청역 먹자골목에 새로 생긴 짚불태백에 다녀왔어요. 같이 일 하시는 동료분들께서 맛있다고 추천해 주셔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점심에 방문해서 점심 메뉴 중 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김치찌개는 2인이상 주문 가능 하니 참고 하시길 바래요~ 이번에 먹어보진 않았지만 냉면에 짚불고기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밑반찬이 정말 깔끔하게 나와요. 같이 나온 상추 샐러드가 저는 맛있었어요. 소스가 상큼하니 독특한 맛이더라구요. 

 

숯불향 가득한 불고기 입니다. 짚을 이용해 구워서 타지 않으면서도 숯향이 나서 맛있어요. 양도 푸짐하네요. 결국은 남기고 왔습니다. ㅜㅜ 

 

김치찌개에 돼지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고 국물도 진해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다음에는 냉면에 숯불고기를 먹어보고 싶네요. 김치찌개와 숯불고기를 같이 먹으니 정말 배가 너무 불렀어요. 든든하게 점심 먹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