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용인 기흥 맛집]화덕 위에 고등어

by 제이앨 2024. 4. 30.

 

지난 주말에 기흥에 있는 고등어 구이 맛집에 다녀왔어요. 가보니 외곽에 위치해 있는데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희도 20~30분정도 대기 후 들어갔어요. 
 

주차장은 넓은데 차 댈데가 없더라구요. 다행히 주차해 주시는 주차안내원께서 차 키를 두고 가면 주차해 주시겠다고 해서 차키를 드리고 식당 안으로 들어갔어요. 
 

메뉴가 몇가지 없이 심플했어요. 저희는 고등어구이와 임연수 구이, 숯불고추장 불고기를 주문해 보았어요. 
 

이렇게 한 상 차려나왔습니다. 밥은 돌솥밥이라 너무 좋았어요. 
 

임연수와 고등어가 이렇게 나오는데 사실 임연수가 고등어보다 훨씬 먹을 게 많더라구요. 
 

 

숯불에 구운 고추장 불고기 입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그 밖에 된장국과 갖가지 반찬들이 나왔는데 맛이 없는게 하나도 없더라구요. 더 먹고 싶으면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총가김치가 진짜 맛있었는데 셀프코너에 갔더니  이미 많이 없었어요. 잡채는 아이들이 좋아해서 두 세번 갔다 먹었습니다. 
 

요렇게 후식으로 커피와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있어요. 식당 한 쪽과 위층에 카페가 따로 있어 앉아서 먹을 수 있습니다. 

 

후식까지 먹고 나니 정말 한끼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조금 기다리긴 했지만 음식이 푸짐하고 맛있어서 대 만족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