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경기도 착한여행 캠페인

by 제이앨 2020. 10. 19.

'경기 착한여행 캠페인 시즌2' 조기 매진 상품 추가 판매

경기도가 관광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관광지와 호텔 최대 70% 할인판매하는 착한여행캠페인 시즌2를 추가판매한다고 합니다. 코로나 1단계 시행하면서 가을단풍여행을 원하는 국민들을 위해 다시 착한여행상품을 추가판매한다고 하니 미리 예약하시고 가족들과 가을나들이 즐기시길 바랍니다. 

'경기 착한여행 캠페인 시즌2' 조기 매진 상품 추가 판매 (출처: 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201018010003138)

 

`경기 착한여행 캠페인 시즌2` 조기 매진 상품 추가 판매

경기지역 유명 관광지와 호텔 이용권을 최대 70% 할인 받을 수 있는 `착한여행 캠페인 시즌2`의 인기 상품이 추가 판매된다. 경기관광공사는 지난 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착한..

www.kyeongin.com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광관업계를 지원하고 내수 관광 활성화를 위해 주요관광지 45곳과 호텔 29곳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지난번 1인 4매 한정으로 구입가능했던 입장권을 최대 8매로 확대하고 지난번 구매자도 추가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추가 판매 관광지는 서울랜드, 아침고요원예수목원, 평강식물원, 가평레일파크, 어메이징파크, 청계목장, 사과깡패, 의왕레일바이크, 더 그림, 여주곤충박물관, 중미산천문대, 한국초콜릿연구소뮤지엄, 큰삼촌농촌체험휴양마을, 가평브릿지짚라인, 한터조랑말농장, 농도원목장, 우농타조농장, 인처골마을, 나룻배마을 19곳 입니다.
호텔은 노보텔 앰버서더 수원, 베어스타운리조트, 현대 블룸비스타, 쉐르빌 온천관광호텔 4곳 등으로 총 수량은 약 3만이라고 합니다.

쿠팡에서 '경기도 착한여행 캠페인'으로 검색하시면 상품들을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김포 아라벳길 크루즈도 1인 5,400원에 이용하실수 있으니 미리 구매하셨다가 내년 4월에 따뜻한 봄에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벌써 인기많은 호텔숙박, 민속촌 관광지 티켓들은 매진되었습니다. 어서어서 쿠팡에서 '경기도 착한여행 캠페인' 검색해보세요

추가로 경기도관광공사 SNS채널을 통해 착한여행 캠페인 이벤트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보시면 추천하는 경기도 여행지도 재미있게 소개하고 있어서 영상즐기시고 주말에 가족들과 나들이 추천합니다. (출처: www.youtube.com/channel/UC1AlGbEktTiXzBdLx9vkBoQ)

경기도여행지 다녀오시고 이미 가봤거나 앞으로 가보고 싶은 경기도의 관광지를 담아 4행시를 지어보내주시면 경기관광공사에서 푸짐한 이벤트 경품을 보내드린다고 합니다. (출처:www.ggtour.or.kr/community/event_join_14.php?tsort=7&msort=15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