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신논현역 아이와 갈만한 곳_라인 프렌즈/카카오 프렌즈 샵

by 제이앨 2023. 7. 28.

 

방학을 맞아 아이와 시간을 보내야 할 일이 많아졌어요 ^^ 어제 딸 아이와 함께 신논현역에 있는 라인프렌즈샵과 카카오 프렌즈 샵에 다녀왔습니다. 

 

신논현역 9호선 8번 출구, 신분당선 7번 출구로 나오셔서 강남역 방향으로 조금만 걸어 내려오면 라인프렌즈샵과 카카오 프렌즈 샵을 방문할 수 있어요. 이 두 곳이 가까이에 있어서 두 곳 다 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1.라인프렌즈샵 

 

신논현역에서 더 가까운 라인프렌즈샵에 먼저 가보았어요. 

이렇게 포토존이 있더라구요. 인스타 팔로우하면 부채도 선물로 주고 있었습니다. 

 

아기자기한 그림들이 정말 많아 모든 곳이 다 포토존이네요^^ 

 

라인프렌즈는 2층으로 되어 있어요. 1층과 2층을 오가며 이것저것 구경하니 시간 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2.카카오 프렌즈 샵

 

라인프렌즈 샵을 나와 옆옆 건물에 위치한 카카오 프렌즈 샵에 가보았어요. 

들어가자 마자 입구에 대형 스크린이 딱! 자리잡고 있네요. 

 

외국인들이 정말 많았어요. 확실히 라인프렌즈보다 외국인들이 더 많이 오는 것 같아요. 

 

총 3층으로 되어 있는데 1~2층은 샵이고 3층은 카페에요. 자리가 꽉 차서 앉을 곳이 없어 구경만 해보았어요. 

 

한쪽에는 다른 캐릭터 관련 상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작은 피규어들 왜이렇게 귀엽나요~~?? 

 

선물 사거나 아이와 바람쐬고 싶을 때 종종 가보게 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