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노랑통닭 수지구청점 포장후기

by 제이앨 2023. 5. 25.

지난 주말 치킨을 포장해서 먹어보았어요. 근처에 노랑통닭이 있어서 양념과 후라이드를 주문했어요. 노랑통닭이 인기가 많은데인 줄 처음 알았네요. 포장하려는 사람과 배달라이더들이 엄청 많아서 30분 정도 기다렸어요. 

 

저희가 주문한 것은 웰빙파닭 후양입니다. 가격이 일단 착하네요. 

 

파닭에 나오는 후라이드와 양념을 시켜보았는데 양이 꽤 되네요. 저렴한 가격이라 별로 기대를 안 했는데 푸짐해서 너무 좋았어요. 

 

소스도 고루고루 담아주셨네요. 

 

저 노란 소금이 정말 맛있었어요. 콩고물 같은데 짭짤 하더라구요. 파닭은 언제나 최애 메뉴입니다~~ 

 

저희는 뼈가 있는 것을 시켰는데 순살을 보니까 원산지가 브라질산이네요. 뼈는 국산이에요. 주문하실 때 참고 하시기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