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수지구청 맛집]유가네 닭갈비 수지점

by 제이앨 2023. 3. 22.

수지구청에도 유가네 닭갈비가 있어 다녀와보았어요. 대학때 이후로는 처음 가본 것 같은데 별로 변한 게 없더라구요~ 

다양한 메뉴들이 많아졌더라구요. 치즈 퐁닭이 가장 인기있는 메뉴 인 것 같아서 주문하려는데 판이 없어서 주문을 못 받는다는 ㅠㅠ 그래서 반반닭갈비를 주문해보았어요. 
 

막국수도 있더라구요. 닭갈비 다 먹고 막국수도 먹어 보려고 찜 해두었어요 ㅎ 
 

 

반반 닭갈비는 매운맛과 달콤한 맛이 반반 나오고 가운데에 치즈가 쫙~ 뿌려져 있어요. 치즈와 닭갈비가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매운 거 못 먹는  아이가 있어서 반반 닭갈비는 정말 좋은 선택이었어요. 달콤한 닭갈비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닭갈비 다 먹은 후에 볶음밥도 먹었더니 막국수는 생각도 못하겠더라구요~ 다음번에 방문하면 막국수도 꼭 먹어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