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청담이상_강남점

by 제이앨 2023. 3. 21.

주말에 친구들을 만나러 청담이상 강남점에 다녀왔어요. 조용한 이자카야를 찾고 있었는데 딱 제 취향이었어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살짝 프라이빗하고 조용한 공간에서 수다떨기 딱 좋았습니다^^ 

 

모든 자리는 다 좌식이에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신을 벗고 들어와야해요.  좌석마다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좋았어요. 시끄럽고 북적북적한 분위기는 싫었는데 적당히 조용하고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사람이 많아도 북적거린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안주들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고 적당했어요. 회는 비싸요. 회 드실 거 아니라면 가격은 괜찮은 편입니다.

 

 

소주 6000원 시대라는 말을 뉴스에서만 봤는데 실감가는 순간이었어요. 술집에 안 가본지 꽤 오래 되었는데 그간 술값이 많이 올랐네요. 

 

그 외 다양한 사케들이 있어요. 사케는 잘 몰라서 패스 ~ ㅎㅎ 

 

나가사끼 짬뽕에 우동추가를 시켜보았습니다~ 맛이 괜찮네요. 생각해보니 다른 지점들도 종종 갔었던 것 같은 ㅎ 오랜만에 만나 친구들과 수다가 필요하시다면 청담이상 추천 드립니다~ 단, 주말에는 자리가 잘 없으니 예약을 하시거나 6시 이전에 가시길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