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수지구청 맛집] 미소야 풍덕천점

by 제이앨 2023. 1. 19.

수지구청 근처 일식 맛집 미소야에 다녀 왔어요. 후기 남겨 볼게요~ 

수지구청역 역세권과는 약간 떨어져 있어요. 풍덕천2동 행정복지센터 뒤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일 1시가 넘은 시간이었는데 자리가 겨우 한 자리 있었어요. 인기가 많더라구요~ 

 

메뉴가 정말 많았어요. 고르는데만 한참 걸렸네요~ 아들과 함께 갔는데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 우삼겹 우동전골과 돈고츠 라멘을 시켜 보았습니다. 

 

돈고츠 라멘은 예상과는 달리 살짝 매콤했어요. 매운 돈고츠 라멘으로 잘 못 나온건가.. 싶기도 ^^;; 

 

우삼겹 우동전골 정말 맛잇었어요. 국물도 기름이 많긴 하지만 얼큰하더라구요. 추운날 정말 딱인 메뉴였어요~~ 

 

그 외에도 여러 사이드메뉴들을 판매하고 있네요. 

미소야 풍덕천점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