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수지구청 맛집]백소정

by 제이앨 2022. 12.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지구청에 있는 "백소정" 이라는 식당을 소개해 볼게요~ 

수지구청역 4번 출구로 나와서 길을 하나 건너면 가실 수 있어요. 다이소 뒷편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일식 스타일로 정갈하게 나오는 식당이에요. 지난 번 지인 따라 한번 갔다가 반해서 가족들과 다시한번 방문해 보았네요^^

 

메뉴 가지수가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한참 고민했습니다~ 

 

 

백소정에는 자리마다 미니 키오스크가 있어요. 이곳에서 주문과 동시에 결제도 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해요. 결제 할 때엔 심지어 더치페이까지 된답니다~~ 

 

저희는 머쉬룸 포크카레,마제소바 돈카츠, 미니 카레라이스를 시켜보았어요~ 미니 카레라이스는 키오스크 메뉴의 추가메뉴에 있는데 7살 딸 아이를 위해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습니다^^ 

머쉬룸 포크카레에요. 카레밥 위에 일식 돈가츠, 미니우동 샐러드, 떡 이 함께 나오네요. 

 

요건 제가 주문해본 마제소바 돈카츠에요. 마제소바를 처음 먹어 봤는데 정말 맛났어요. 

 

젓가락으로 슥슥 비벼 먹는 비빔우동 같은 건데 다시마 향이 강하게 나네요~ 

 

마제소바를 다 먹은 후, 밥울 요청하면 요렇게 주먹만한 밥을 줘요. 

 

남은 소스에 비벼 먹으니 색다른 맛이네요^^

 

아이를 위해 시킨 미니카레라이스입니다~ 양도 딱 적당하네요^^ 아이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수지구청역 근처에 위치한 돈카츠 맛집 백소정, 자주 올 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