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여수_2023

[여수여행]여수 맛집 돌섬어부

by 제이앨 2023. 1. 3.

둘째날 방문했던 돌섬어부는 이번 여수 여행 중 가장 맛있었던 식당이에요. 돌산에 위치해 있어요. 

 

남편이 찾아낸 돌섬어부. 돌산 호텔, 펜션 단지 등에서 가까워 가기 좋았어요. 

 

저희는 갈치조림정식, 생선구이정식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안에 들어서자 마자 사장님이 손님들과 이야기 나누시는 모습을 보았는데 뭔가 내공이 있는 집이구나 했어요. 역시나 나온 음식들을 보니 제 예감이 맞았어요. 밑반찬들도 다 너무 맛있었고 굴 무침은 정말 최고였어요. 

 

모든 정식을 시키면 물회가 나옵니다~ ㅎ 시원 달콤한 맛이 아직도 생각나네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도 맛있었어요!! 

 

정말 이것 때문에 밥을 엄청 먹었네요. 갈치조림인데 안에 단호박과 무도 푸짐하게 넣어주셨어요. 국내산 갈치라고 하네요. 

 

큰 솥에 밥을 한 가득 해주셨어요. 넉넉히 해주셨다면 손 델까봐 직접 밥까지 퍼주시고 누릉지도 끓여주셨어요. 

 

아이들을 위해 생선정식도 시켰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수여행 가신다면 정말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