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여수_2023

[여수여행]여수 웨스트 힐스 풀빌라 후기,가격,조식,수영장

by 제이앨 2023. 1. 1.

웨스트힐스는 여수에 3박4일을 머무르며 2박을 했던 곳입니다. 

여름에 예약을 몇번 시도 했으나 빈 방이 없었던 곳이었어요. 이번엔 겨울이라 다행히 빈방이 있었고 여름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을 하게 되었어요. 

 

웨스트힐스는 돌산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 근방에 정말 많은 펜션과 풀빌라, 호텔이 있더라구요. 

 

주차를 하고 내리시면 체크인 센터가 보여요. 이곳에서 체크인을 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체크인 센터 바로 옆 3층 방을 배정 받았어요. 

 

 

방에 들어가자 마자 와~~ 하는 탄성이 절로 흘러 나왔어요.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5시 즈음 이었는데 막 일몰이 시작되고 있더라구요.테라스 바로 앞에 펼쳐진 바다 위로 황금빛 태양이 넘실 거리네요. 

 

바다와 연결된 2층 인피티니 풀도 정말 멋졌어요.  아이들도 남편도 너무 좋아해줘서 열심히 예약한 보람이 있더라구요 ^^ 

 

디럭스 패밀리룸을 예약했는데 더블 침대가 두개 있어요. 

 

벽걸이 티비와 공기청정기까지 비치되어 있어 좋았어요. 

 

호텔같은 느낌이지만 주방과 냉장고가 있어 테라스에서 바비큐도 해 먹을 수 있어요. 호텔과 펜션의 장점을 한데 모아 놓은 느낌이었어요. 테라스 뷰가 정말 예쁜데 겨울이라 바다보며 바베큐를 먹을 수 없어서 넘 아쉬웠네요.. 

 

 

화장실도 호텔급으로 관리되고 있어 깨끗하고 고급스러웠어요. 

 

 수영장 가는 길이에요.  숙소에 들어오니 5시였고 추웠으나 아이들은 수영장을 보더니 당장 수영을 하겠다고 부랴부랴 옷을 갈아 입네요 ^^

 

수영장 앞쪽엔 편의점이 있어 간단한 음료와 스낵도 판매중이었어요. 

 

겨울에는 온수풀로 운영되고 있어 4계절내내 수영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밤이고 추웠는데도 수영하는 사람들이 꽤나 많았어요. 저희 아이들과 남편도 수영을 즐기고 있네요 ~

 

 

수영장 양옆으로 비치체어가 있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수영장에서 올려다 본 숙소 모습이에요. 숙소는 여러타입이 있어요. 커플룸부터 숙소 안에 수영장이 있는 프라이빗 풀빌라까지 다양하답니다~ 

 

석양이 지는 것을 보며 수영 하는 기분은 정말 말로 표현할 수가 없을 듯 하네요. 

수영을 마치고 정말 편하게 숙소에서 낮에 떠온 회도 먹고 술도 한잔 하며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아침조식은 전날 예약하면 아침에 매점에서 픽업해 먹을 수 있어요. 저희도 조식을 예약해서 먹어 봤어요. 1인분에 15000원 이에요. 

1인분 예약하고 커피는 한잔 추가해서 총 2만원에 예약했어요. 샐러드, 프렌치토스트 등등이 나오네요. ^^ 1인분도 혼자 먹기엔 양이 꽤 많아요. 

 

여수 웨스트 힐스 디럭스 패밀리 가격은 기준 3인 1박당 17만원 이었고. 1인 추가시 1박당 2만원 추가였어요. 저희는 4인가족이라 1박당 2만원씩 2박, 4만원 추가했습니다. 그래서 총 숙박비는 2박에 42만원이 들었어요. 수영장까지 이용했으니 가성비 좋은 편이었던 것 같아요~ 

 

웨스트힐스 풀빌라도 한번 방문해 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