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여수_2023

[여수여행]여수 식당 대감집 해장국

by 제이앨 2022. 12. 30.

안녕하세요~ 올 겨울 저희 가족은 여수여행을 다녀 왔어요. 여수여행 하며 들른 곳들을 후기로 남겨볼까 합니다~ 

처음 여수에 도착해 밥을 먹은 식당은 대감집 해장국 이었어요. 차를 오래타서 인지 속이 안 좋아 뜨끈하고 시원한 국물을 찾게 되더라구요. 

 

여수 시청쪽에 위치해 있었는데 주변엔 약간 휑한 느낌이었어요. 또 그 날이 25일 일요일이라 문 닫은 식당이 많았어요. 겨우 찾아 간 곳이에요. 

 

동태탕과  맑은 황태탕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반찬 가지수는 많지 않았지만 다 맛있었어요. 

 

맑은 황태탕은 황태와 콩나물이 들어가 있는데 맑은 국물로 시원한 맛이 나더라구요. 

 

동태탕도 잘 먹었답니다~~ ^^ 바로 옆에 연안식당이 있었는데 현지에까지 와서 프렌차이즈 식당에 가고 싶지 않아 그 옆에 있는 이 곳에 오게 되었는데 잘 먹고 왔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