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여수_2023

[여수여행]여수 해상 케이블카 요금 가격 탑승후기

by 제이앨 2023. 1. 2.

여수여행 둘째 날~ 오기 전 꼭 타보고 싶었던 해상 케이블카를 타보았어요. 

주차를 하고 매표소에 가서 표를 샀어요. 인터넷으로 예매하면 1000원씩 할인이 되지만 전날에 예약을 해야 해서 이용못하고 현장 결재 했어요. 

 

저희는 왕복 일반캐빈 탑승했어요. 대인 15000원, 소인 11000원 이었습니다. 저희 가족 모두  표를 사니 52000원이 나오네요ㅎ 싸진 않은 가격이었어요~ 그래도 여수에 왔으니 케이블카는 한번 타 보아야 겠지요~ 

 

표를 갖고 탑승장으로 이동~ 

 

캐빈이 왔어요. 8인 승이고 일반캐빈이라 다른 사람이랑 같이 타면 어쩌나 했는데 딱 저희 가족만 타게 해주시더라구요. 사람도 없어서 올라가자 마자 바로 탔어요~ 사람들이 많을 때는 어떠려나 모르겠네요^^ 

 

이제 케이블카 타고 바다 감상하러 갑니다~ 

 

높은 곳에서 바다를 보니 가슴이 탁 트이는 기분이었어요. 

 

참, 케이블카 안에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요. 블루투스 스피커 꼭 연결하셔서 음악들으며 타보세요~ 감동이 두배 입니다~ 저희는 여수밤바다 들으며 탔는데 너~ 무 좋더라구요 ^^ 

 

케이블카 내리면 구경할 수 있는 곳들이 있어요. 

 

요런 나무하트를 곳곳에 걸어 놓았더라구요. 저희도 한번 해보았네요 ~ 

 

가보지는 못했지만 멀리서 오동도도 봤어요. 이렇게 한 바퀴돌아보고 다시 케이블카를 타고 돌아오면 됩니다~ 케이블카 안에서 들었던 여수밤바다 노래가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