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전자제품리뷰

삼성 건조기 구 모델 청소 브러쉬 무상으로 받는 법

by 제이앨 2022. 11. 17.

안녕하세요. 저희는 약 7년 전 구매한 삼성전자 건조기 거의 초창기 모델을 사용중이에요. (모델명:DC68-03809A-00)

 

삼성전자 건조기는 열교환기 청소를 직접 해야 하는 것 알고 계시죠? 3개월에 한번 정도 주기가 돌아오는데 이게 은근 귀찮은 일이에요. 또 칫솔로 청소를 하곤 했는데 청소 하기도 정말 불편하고 청소도 잘 되지 않더라구요... 

 

칫솔을 대신할 브러시를 찾아 다이소도 이잡듯 뒤져봤는데 마땅한 게 없었어요. 

 

그러던 중 삼성전자 건조기 열교환기 청소 전용 브러시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게다가 신형 모델엔 이 브러시가 딸려 온다는 것도요.  그럼 구형 모델을 산 사람은 뭐 봉이란 말인가!! 하며 억울해 하고 있었는데 구형 모델을 구매한 사람에겐 이 브러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는 정보를 얻게 됐습니다^^ 신남~~ 

 

그래서 바로 서비스 센터로 전화해서 건조기 구형 모델 사용중인데 브러시가 없다 하니 고객센터 직원분께서 너무 친절하게도 바로 보내주시겠다고 하네요^^ 

 

전화로 신청한 후 약 2~3일 만에 브러시를 받아보게 되었어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크기도 생각보다 꽤 크네요. 솔도 빳빳해서 먼지 긁는데 아주 제격이에요. 그동안 칫솔로 먼지를 긁었던 일을 생각하니 왜 진작 신청을 못했을까 아쉬움이 크네요.. 

 

 

빳빳함이 느껴 지시나요? ㅎㅎ 

 

직접 써보니 전용브러시로도 완벽하게 청소하는 건 한계가 있긴 하네요.. 그래도 칫솔 보단 훨씬 잡기도 편하고 (칫솔로 해보신 분들은 무슨 말인지 아실거에요..) 먼지도 잘 긁어져요. 

 

 

 

그런데 별거 아닌거 같이 생긴 이 브러시 하나에 16000~18000원까지 하네요 ... 헉.. 비싼 가격에 놀랐습니다. 안 받았으면 정말 손해볼 뻔 했어요. 

 

삼성 건조기  청소 전용 브러시 없으신 분들 꼭 신청 하셔서 받으세요~  한번 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1588-3366 로 전화 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