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수지구청 맛집]하루방 국밥 고기국수

by 제이앨 2022. 8.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지구청역 근처 고기국수집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수지구청역 주변에는 맛집이 정말 많아서 많이 먹게 되네요~~ 

 

얼마전 드라마 우영우에 제주도 고기국수집이 나왔었죠. 그 이후 고기국수 한번 먹고 싶다 생각했는데 근처에 제주도 고기국수집이 있더라구요~ 반가운 마음에 먹으러 갔다와보았어요~ 

 

고기국수 뿐만 아니라 고기국밥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 외에도 초계국수등 먹고 싶은 것들이 많이 있네요. 

 

 

기본 반찬입니다. 양파절임이 특히 맛있었어요~ 

 

기다리더던 고기 국수와 고기국밥이 나왔어요. 고기국수는 수육이 들어 있고 고긱국밥엔 양지 같은 얇은 소고기가 들어 있네요~ 국물이 시원하면서도 담백했어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정말 제주도 고기국수 맛인지는 모르겠으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주변에 학원이 많아서 학생들도 많이 오고 손님이 끊이지 않더라구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고 나왔어요^^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