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수지구청 맛집]오니기리와 이규동

by 제이앨 2022. 8.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지구청역 근처 오니기리와 이규동에 다녀왔어요. 두번째 방문입니다~ 처음 왔을 때 저희 아이가 오니기리가 너무 맛있다고 해서 한번 더 오게 되었네요~ 오니기리는 삼각김밥이에요 ^^

 

배달로도 정말 많이 주문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메뉴도 다양하고 먹음직 스럽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적당한 느낌이에요 ^^ 저희는 가츠동과 떡갈비 오니세트를 주문해 보았어요. 오니세트는 오니기리와 미니우동이 같이 나와요. 

 

떡갈비 오니세트가 나왔네요~ 딱 아이가 먹을 만큼 적당한 양 인것 같아요. 

 

삼각김밥 안에는 떡갈비가 이렇게 들어 있어요~ ㅎ 

 

가츠동입니다~~ 이제껏 가츠동 정말 많이 먹어보았는데 가장 맛있었어요 ~ 자주 오게 될 것 같네요 ~ 하도 맛있는 식당이 많아서 살이 찌고 있는 요즘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