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수지 외식타운 맛집, 김도연 일품밥상 후기

by 제이앨 2022. 5. 18.

지난 주말 수지를 다녀왔어요~ 동네 구경할겸 다녀오며 점심한 끼 맛있게 먹고 왔네요^^ 

김도연 일품밥상 이라는 곳인데 수지 외식타운 내에 위치에 있어요. 정말 가성비 굿인 한정식 집이였어요. 리뷰해볼게요~~ 

내부는 널찍 했어요. 사진에 보이는 자리 외에 반대쪽에도 이만큼 넓은 공간이 있어요. 저희가 12시 조금 지나 갔는데 조금만 늦게 갔으면 자리가 없을 뻔 했어요. 그만큼 인기 많은 곳인 것 같았어요. 

 

저희는 일품솥밥 정찬 3인분을 시켜 보았어요. 특선메뉴들도 맛 볼 수 있어요. 

 

드뎌 나왔습니다 ㅎ 사진 찍는 동안 기다려주고 있는 남편과 아드님이에요 ㅎ 

 

 

동태전, 잡채 등등 먹을게 너무 많았어요 

 

 

생선튀김도 맛있었어요. 집에서 해먹이기 힘든 이런것들 많이 많이 먹고 가야 한다며 남김없이 다 발라주었습니다~~ ㅎ 

 

돌솥밥도 나와요. 저 가격에 저 많은 반찬과 돌솥밥까지~ 정말 또 오고 싶더라구요~~ 

 

돌솥밥과 된장찌개도 같이 나오네요. 

 

셀프바에는 순두부와 미역국도 있어요. 

 

후식으로 아메리카노도 드실 수 있답니다~~ 1인 13000원 치고 너~~무 괜찮았어요. 

 

나온김에 수지 한바퀴 돌아보았어요. 동네가 있을 건 다 있으면서도 한적하고 붐비지 않는 느낌이네요. 

 

구청 앞으로는 탄천도 흐르고 있어 자연친화적인 느낌도 들었어요. 수지구청역도 있어 서울 나가기에도 편리해 보이네요~  

 

이상 수지 맛집 리뷰와 간단한 동네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