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리뷰

간절기 이불세트 추천(모던하우스 모달혼방 이불)

by 제이앨 2020. 9. 29.


가을을 맞아 간절기 이불을 싹 바꾸어 봤어요. 일주일 정도 써본 결과 아주 만족 스럽네요. 가격도 착해서 포스팅 남겨봐요 ^^ 

 

 

우연히 모던하우스 구경갔다가 사온 제품인데 색깔이 너무 예쁘고 촉감도 부들부들하니 좋네요. 하나만 샀더니 신랑이 본인 것도 하나 더 사지 그랬냐 해서 하나 더 샀어요 .  

 

 

 

추가로 그린색 구매했어요. 그린은 이랜드몰 홈페이지에서 구입했는데 10% 더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일주일 정도 써봤는데 이불이 들뜨지 않고 몸에 착 감기는 느낌이 너무 좋네요. 색깔도 약간 톤 다운된 색이라 방 전체가 차분한 느낌이 돌아요.  

색깔은 여러가지 색이 있어요.

 

 

 

 

이미지출처: 모던하우스 

 



 

 

 

퀸 사이즈로 차렵이불 세트(차렵이불 + 베개커버 2장),  패드 이렇게 주문했고요, 가격은 

 

차렵이불세트: 69,900원

패드: 49,900 원 

 

입니다. 풀 세트 119,800 원에 구매했어요. 가격도 참 괜찮은데 퀄리티도 좋아요 ^^ 

 

 

 

알러지케어 되는 제품이고요 폴리에스터 70% 모달 30% 네요. 

결혼한지 거의 10년 다 되가는데 제 맘에 드는 이불세트 구입한 게 2번째에요. 그 동안은 다 매트 따로 이불 따로였고, 이불 무늬도 중구난방이어서 바꾸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는데 맘에 드는 게 딱 있어 바로 구입했어요. 간만에 마음에 드는 이불 생겨서 신나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