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

초등옷 사기/초등 고학년 남자아이 옷사기_3(Feat. 뉴코아 4F 부천점)

by 제이앨 2021. 11. 25.

아들 겨울 패딩을 사기 위해 김현아(김포 현대 아울렛), 청천동 아이즈빌 까지 둘러본 후 뉴코아에 와보았어요. 초등 고학년 남자아이 옷 사기 쉽지 않네요. 게다가 아이가 최근 급격히 몸집이 커지는 바람에 더 맞는걸 찾기가 어렵습니다. 

 

포스팅 맨 마지막에 키즈 브랜드 종류 정리해 놓았습니다 ~ 

 

지하 주차장에 차를 대로 4층으로 올라갔어요. 주차정보예요.  최초 1시간은 주차비 무료, 1만원이상 구매시 2시간 무료, 3만원 이상 구매시 3시간, 5만원 이상 구매시 4시간까지 추자할 수 있고 4시간 이후부터는 유료입니다. 뉴코아는 영수증 검사 철처히 하니 참고 하세요~ 

 

아이들 키우는 엄마들이라면 뉴코아 키즈매장은 이미 유명한 것 같아요. 아이들 옷 천국이죠 ^^ 

특히 이 이벤트홀을 정말 딸 아이들 옷 보물창고에요. 싸면서도 괜찮은 옷들이 정말 많아요. 딸 아이옷은 나중에 한번 따로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초등 남자 아이 옷 구매 정보만 올려볼게요. 

S-Kids 운동화 멀티샵이에요. 

 

NBA키즈네요. 세일하는 제품 중 15~18만원대 패딩 괜찮은 것들이 몇개 있었어요. 세일하지 않는 제품은 20만원대 초반 정도 하네요. 

 

레노마 키즈 입니다. 많이 선호하는 브랜드는 아닌것 같아요. 둘러보진 않았어요. 

 

김현아, 아이즈빌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던 블랙야크 키즈가 뉴코아에는 있네요. 자주 둘러보는 곳이에요. 

 

15만원대의 숏패딩을 찾았어요. 그런데 흰색이 너무 흰색이라 부담스러워 패스했습니다. 가격과 디자인은 괜찮았는데 아쉽네요. 

 

 

블랙야크 키즈 매대에는 이월상품들도 많이 파는데 2~3만원대의 가성비 좋은 맨투맨 티셔츠들이 많아요. 29,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뉴발란스 키즈는 160 사이즈도 살짝 작게 나왔더라구요. 다른 브랜드보다 사이즈가 살짝 작으니 참고 하세요. 

 

아디다스 키즈도 있었으나 밝은 색 점퍼를 사고 싶었던 터라 패스 했어요. 밝은색이 없네요. 

 

게스키즈입니다. 티셔츠나 바지는 종류가 많은데 패딩류는 많이 없네요. 

 

MLB키즈 입니다. 숏패딩을 99,000원 균일가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사진은 없네요. 

 

 

네파키즈도 이월상품 중 10만원대의 괜찮은 패딩이 있었는데 역시 사이즈가 문제네요. 120~150정도 입는 아이라면 무난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결국 사온 아이에요. 해지스 키즈에서 득템 했습니다. 스키복 겸용 하프 다운패딩이에요. 가격은 179,000원으로 원래의 가격 440,000원 보다 큰 폭으로 할인 된 금액이네요. 퀄리티도 디자인도 모두 제가 찾던 제품이라 구입하였고, 제가 입어도 잘 맞더라구요. 아이가 작아지면 제가 입어도 되겠단 생각으로 샀어요 ㅎ 


부천 뉴코아 키즈 매장 초등 남자아이 옷 브랜드 정리해 볼게요. 

MLB키즈, 뉴발란스키즈,블랙야크키즈,게스키즈,레노마키즈,아디다스키즈,NBA키즈,S-kids(슈트 멀티샵) 이 정도가 제가둘러본 곳이고, 그 외 폴햄키즈, 오후, 헌트키즈, 닉스키즈, 등등이 있었어요. 

 

확실히 부천 뉴코아 키즈 매장이 키즈 브랜드 종류도 많고 물건도 많아요. 오밀조밀 모여있어 쇼핑하기에도 편하네요. 고생하지 말고 첨부터 여기 왔으면 좋았겠다 싶어요. 

 

그럼 남자 초등 아이 옷 사기(패딩) 여정이 담긴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초등옷 사기/초등 고학년 남아 옷사기(Feat.김포 현대 아울렛 키즈 브랜드 총정리)

이번 포스팅에는 김포현대아울렛에 초등 고학년 남자아이 옷 살만한 브랜드 뭐가 있는지 리뷰를 한번 해볼게요. 아들 옷 사기가 애매한 나이라 정말 이잡듯이 뒤져보고 다녔으니 같은 또래 아

aerim9327.tistory.com

 

 

초등옷 사기/ 초등 고학년 남아 옷사기_2(Feat.부평 청천동 아이즈빌)

초등 4학년인 아들 겨울 패딩을 사러 김포 현대 아울렛을 갔다 살만한 게 없어서 부평 청천동 아이즈빌까지 와봤어요. 아이가 160~165사이즈를 입는탓에 구하기 어렵네요. 150까지는 많이 있는 것

aerim932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