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

초등옷 사기/초등 고학년 남자아이 옷사기(Feat.김포 현대 아울렛 키즈 브랜드 총정리)

by 제이앨 2021. 11. 24.

이번 포스팅에는 김포현대아울렛에 초등 고학년 남자아이 옷 살만한 브랜드 뭐가 있는지 리뷰를 한번 해볼게요. 아들 옷 사기가 애매한 나이라 정말 이잡듯이 뒤져보고 다녔으니 같은 또래 아이를 두신 분께 정말 유용한 정보가 될 거에요~ 포스팅 맨 아랫쪽에는 따로 주요내용만 간략히 정리해 놓을게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네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급히 초등4학년 저희 아들 옷장을 열어보니 제대로 맞는 패딩이 없었어요. 대충 잠바 몇개 껴 입혀 학교 보낸 후 급히 사러 나갔습니다.

 

너무 긴 패딩은 학교에서 보관할 때 불편하다 하여 엉덩이까지 오는 하프 패딩을 보러갔어요. 가격은 20만원 아래로 구입할 예정이고요. 이미 사둔 롱 패딩이 하나 있어 부담없이 가볍게 입을 수 있는 패딩이면 좋겠다 싶더라구요. 

 

운전 중 잠깐 정차하며 찍어봤어요. 몇년 전 타워존이 생긴 후로 줄곧 주차는 이쪽에 하고 있어요. 실내라 좀 더 따듯할 것 같기도 하구요.  

 

평일 오전에 가면 차가 거의 없이 한산합니다. 지하1층에 주차하시면 바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실 수 있어요. 

 

최근 타워존 1층을 키즈 브랜드로 꽉 채워 리뉴얼을 했어요. 괜찮은 키즈 브랜드들이 많이 입점해 있네요. 딸아이 옷들이 더 많긴 해요. 

 

아기자기 예쁘게도 꾸며놓았습니다. 사진으로는 못 찍었지만, 중간즈음엔 미니 놀이터도 있어요. 

 

눈에 띄는 브랜드로는 블로독과 밍크뮤 알로봇 등이 있네요. 이젠 아이가 커서 가진 않아요. 

 

휠라키즈, MLB키즈가 있어요.  두 군데 다 가보았는데 휠라키즈에는 좀 살만한게 있었는데 MLB 짧은 패딩은 예쁘지가 않더라구요. 

휠라키즈 패딩이에요. 159,000원에 판매하고 있었는데 괜찮아 보이네요. (인터넷 검색을 하니 127.000원이에요~)

 

 

요기는 키즈 멀티샵이에요. 나이키, 컨버스등등이 있네요. 패딩은 25만원 정도로 다 너무 비싸서 패스했습니다. 

 

네파키즈에요. 아들 옷은 사이즈가 맞는게 없었고, (참고로 아들 사이즈 165예요) 딸들 패딩 예쁜게 많더라구요. 게다가 세일중이어서 10만원 아래로 다운패딩을 구입할 수가 있네요. 작은 아이 패딩을 사고 싶은 유혹을 떨치고(이미 여러개 있는지라 ㅜㅜ) 3층으로 올라갔어요. 

 

타워존 3층에는 아웃도어 매장들이 있어요. 이곳엔 성인 옷 매장에 키즈 매장이 있는 곳도 있어 한번 올라가 보았어요. 

 

노스페이스에요. 안에 키즈매장이 같이 있어요. 

 

블랙야크매장이 보이네요. 아쉽게도 블랙야크 매장에는 키즈상품이 없어요. 김현아 통틀어 블랙야크 키즈는 없다고 하네요. 

 

디스커버리 매장에도 키즈매장이 있어요. 롱 패딩도 여러개 있긴한데 짧은 패딩은 많이 없었어요. 

타워존3층 아웃도어 매장에는 키즈옷이 있는 매장이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본관 2층 스포츠 매장을 둘러보러 갔습니다. 

본관2층 지도에요. 지도가 없으면 못 다니겠더라구요. 갈 곳을 미리 정한 후 둘러보았어요. 

 

뉴발란스에요. 키즈매장이 같이 있어요.

매장에서 본 패딩인데 양면으로 입을 수 있어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가격은 179,000원이에요. 

 

특히 위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고 가격도 11만원대였었는데 140 사이즈 밖엔 없었어요.. 아쉽네요. ㅡㅡ 사이즈 있었다면 당장 샀을 것 같아요. 

 

나이키 팩토리에요. 키즈는 늘 그렇듯 운동화 말곤 별로 살게 없네요. 

이벤트 매장을 둘러봤어요. 

눈에 띄는 것은 아이더 패딩이 세일을 많이 하고 있네요. 

 

데상트에도 키즈가 있습니다만.. 가격이 다소 비쌌어요. 

 

휠라매장인데 약간 팩토리 느낌으로 진열해 놓았네요. 

 

아디다스 팩토리 매장이에요. 큰 사이즈가 없어요. ㅡㅡ  

 

3층에 가보니 ABC마트 앞에 이런곳이 있네요 ^^ 미로 찾기 정원인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아이들 데리고 한번 꼭 와봐야겠어요.  

 

김현아를 한 바퀴 돌았으나 아쉽게도 원하는 것을 사오진 못했어요. 나온김에 부평 청천동 아이즈빌에도 다녀왔는데 다음 포스팅에 남겨볼게요. 

 


 

<김포현대아울렛 초등 고학년 남자아이옷 살만한 브랜드 총정리>

 

1. 타워존(Tower zone)

1층: MLB키즈, 휠라키즈, PLAYKIZI(멀티샵),네파키즈,

3층: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2.웨스트존(West zone)

2층:나이키팩토리,뉴발란스,

 

3.이스트존(East zone)

2층:이벤트 플라자,데상트,아이다스 팩토리

 

많이 돌아다닌 것 같은데 막상 적어보니 몇군데 안되네요.

이상 김포현대 아울렛 키즈브랜드 정리해보았어요~ 유용한 정보 되시길 바랄게요~ 

 

아이즈빌과 뉴코아 부천점 키즈 브랜드 정보도 참고하세요~ 

 

 

초등옷 사기/ 초등 고학년 남아 옷사기_2(Feat.부평 청천동 아이즈빌)

초등 4학년인 아들 겨울 패딩을 사러 김포 현대 아울렛을 갔다 살만한 게 없어서 부평 청천동 아이즈빌까지 와봤어요. 아이가 160~165사이즈를 입는탓에 구하기 어렵네요. 150까지는 많이 있는 것

aerim9327.tistory.com

 

 

초등옷 사기/ 초등 고학년 남아 옷사기_2(Feat.부평 청천동 아이즈빌)

초등 4학년인 아들 겨울 패딩을 사러 김포 현대 아울렛을 갔다 살만한 게 없어서 부평 청천동 아이즈빌까지 와봤어요. 아이가 160~165사이즈를 입는탓에 구하기 어렵네요. 150까지는 많이 있는 것

aerim932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