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검색어] 21년 6월10일 검색어순위 #차지연

by 제이앨 2021. 6. 10.

 

[검색어] 21년 6월10일 검색어순위 #차지연

 

네이버와 다음 실시간 검색어가 사라지고....

요즘 세상에 무슨일이 일어나는지 궁금하시죠^^

제가 하루에 하나씩 구글 검색어 순위 1위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1년 6월 10일 검색어 1위는 차지연 입니다. 

#차지연

'라스' 차지연 "남자같이 생겼다고 왕따…외모 컴플렉스 심해"

 

'라스' 차지연 "남자같이 생겼다고 왕따…외모 컴플렉스 심해"

[서울=뉴시스]전재경 인턴 기자 = 배우 차지연이 학창시절 왕따를 당했다고 고백했다

www.newsis.com

어제 MBS '라디오스타' 스타에 배우 차지연씨가 출연했습니다. 

역시 라디오스타가 대세 프로그램이네요^^

출연한번에 검색량이 엄청나게....

#차지연
#차지연

뮤지컬 배우 출신인라서... 연관검색어로 '안나 카레니나'

2019년에 갑상샘암으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아쉽게 하차했다는 기사가 있네요..

지금은 다행히 건강한 상태이신듯 합니다. 

차지연, 갑상샘암으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하차

 

차지연, 갑상샘암으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하차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박수윤 기자 = 뮤지컬 배우 차지연(37)이 갑상샘암 진단을 받아 다음 달 개막하는 '안나 카레리나'에서 하차한다.

www.yna.co.kr

다음 연관검색어는 '차지연 남편'

뮤지컬 ‘드림걸즈’를 통해 처음 연을 맺은 4살 연하의 배우인듯합니다.

연하 남편의 프로포즈 스토리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줬나보죠^^

차지연 나이, 이틀 만에 청혼한 4살 연하 남편 누구?

 

차지연 나이, 이틀 만에 청혼한 4살 연하 남편 누구?

(출처=SBS '집사부일체')차지연 나이가 몇 일까.차지연 나이는 10일 오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 그가 출연하면서 소환됐다. 차지연 나이는 올해

www.etoday.co.kr

 

'차지연 복면가왕'

2017년 음악대장 하연우를 꺽고 가왕에 등극한 '캣츠걸' 이 차지연이라고 합니다.

당시 5연승을 달리다가 갑상샘암으로....

인기가 식어버리는 불운...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 음악대장 하현우에 ‘6연승’ 좌절..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 음악대장 하현우에 ‘6연승’ 좌절..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 음악대장 하현우에 ‘6연승’ 좌절.., HEI

www.hankyung.com

아하^^ 이번에 SBS에서 '모범택시'에 출연해서 엄청난 인기가 있었나보네요..

저는 못본 드라마인데 ㅎㅎ

SBS에서 다시 떠서.. MBC에서 인기를 다시 실감하게 되네요 ㅎ

#차지연 모범택시
#차지연

여기까지 차지연에 대한 이슈이슈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