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슈] 21년 6월11일 검색어순위 #삼풍백화점

by 제이앨 2021. 6. 13.

[이슈] 21년 6월11일 검색어순위 #삼풍백화점

 

오늘 오전 구글의 실시간 검색어에 #삼풍백화점 상위권에 올라왔습니다.

네이버에 키워드를 확인해보니 SBS '꼬리에꼬리를 무는 이야기' 에 방송되었네요.

어제 광주에서 건물 붕괴사고와 연결해서 검색이 되는듯합니다.

#삼풍백화점

광주 건물 붕괴사고는 너무 아타까운 인재사고 입니다.

인건비와 일정을 축소하려고 정해진 법과 절차를 무시하고 진했다고 합니다. 

불과 몇년전에 비슷한 사고가 있어서 법을 새로 개정했는데...

사람들의 이기로 이렇게 또다시 사고가 발생했네요

#광주붕괴사고#광주철거사고

[단독] '광주 붕괴사고' 계획 무시하고 철거…하중 못 견디고 '폭삭'

 

[단독] '광주 붕괴사고' 계획 무시하고 철거…하중 못 견디고 '폭삭'

광주 재개발 현장 건물 붕괴 사고와 관련해 어제(10일) 현장 합동감식과 함께 관련 업체에 대한 압수수...

www.mbn.co.kr

가장 많이 검색했던 '삼풍백화점의 위치' #삼풍백화점위치

2015년 사고발생하고 지금은 주상복합 건물이 올라왔네요

1989년 삼풍건설산업이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에 세웠던 대한민국의 백화점이었다. 
1989년 12월 1일부터 1995년 6월 29일까지 영업했고
당시 매출액 기준 대한민국 업계 제1위를 달리던 초호화 백화점이었으며,

롯데백화점 본점 다음가는 규모의 백화점이었다고 합니다.

'삼품백화점 악마' #삼풍백화점 악마

이 검색어는 씁쓸한 웃음을 나오게 만드는 사진한장이었습니다. 

사고 수습이 한창이던 현장에서 백화점의 옷을 도둑질해서

도망가는 한 여인의 사진이 기사에 찍혔습니다. 

웃픈 현실을 반영하는 사진이었기에 '악마의 웃음' 이라 연관검색어가 검색되었네요.

또다른 인간의 이기를 보여주네요 ㅠ

삼풍백화점 회장 #삼풍백화점 회장

"회사 재산 망가졌다" 삼풍백화점 참사에 막말한 이준 회장은 누구?

 

"회사 재산 망가졌다" 삼풍백화점 참사에 막말한 이준 회장은 누구?

모았다. 지

www.inews24.com

뭐..... 할말이 없습니다. 

대체 무슨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정말..... 대중을 개, 돼지로 아시는 건지...

정말 안타깝습니다.

시대의 어른이 되어야 할 사람들이....

말이 아까워서 위에 삼품백화점 악마가 여기도 연결되는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