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영화'소리도 없이'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by 제이앨 2020. 10. 17.

영화'소리도 없이'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영화 '소리도 없이'(감독 홍의정)가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소리도 없이'는 지난 15일인 개봉 첫날 3만 5,800명을 불러모아 박스오피스 1위로 출발했다. 영화는 유괴된 아이를 의도치 않게 맡게 된 두 남자가 그 아이로 인해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담았다.지금껏 본 적 없는 독특한 캐릭터와 아이러니한 설정, 독특한 미장센까지 언론과 평단에 호평을 받았다. 주연을 맡은 유아인과 유재명의 노련한 균형감도 좋다. (출처 :www.ytn.co.kr/_sn/0117_202010160912440992)

소리도없이 예고편 출처 : youtu.be/y0tpQAbx0jA

소리도 없이 - 유아인,유재명 주연 (영화가 좋다)youtu.be/ZSggJsPyhgU

명품배우 유아인과 유재명이 주연으로 나온 '소리도 없이'는 법죄스릴러 영화인듯합니다. 코로나로 조용했던 극장가에 유아인은 2편의 신작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저는 영화 '베테랑' 엄청 재미있게 봤는데 유아인 연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완득이','사도','밀회','육룡이나르샤'등 영화와 드라마에 정말 많은 작품 활동을 했더라고요. 

 

 

인터넷검색하다 보면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 유아인이 광고모델로 나오더라고요. 뭔가 안어울리듯 한데 무신사 사이트가 20~30대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듯 합니다. 무신사는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운영하는 패션 스토어인데, 패션매거진을 발행하면서 여러 브랜드 상품을 모아서 판매하는 사이트 입니다.  10/19일 이번주까지 블랙버스터 세일을 하다고 하니 한번 궁금하시면 방문해서 가격 확인해보세요.  (출처:store.musinsa.com/) 

 

최근에 무신사에서 랭킹1위 인기브랜드 커버낫도 10월말까지 세일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스트리트브랜드로 시작해서  주요 백화점과 강남,홍대를 시작으로 매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가시면 지금 COVERNT X BACKTOTHEFUTURE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맨투맨, 후두티셔츠 15% 할인행사하고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구입하세요.
(출처:www.covernat.net )

 

 

youtu.be/jR-IeOysDa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