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한글날 이벤트(1)

by 제이앨 2020. 10. 8.

↓한글날 이벤트

PC용 폰트 무료나눔입니다. 유튜브나 회사에서 PPT만드실때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좋아요^^ 저도 모아서 사용중인데, 한글날 이벤트로 폰트무료 공유하고 있으니, 다운받으셔서 사용해보세요


(1) 코트라
www.kotra.or.kr/kh/about/KHKIPI071M.html?MENU_CD=G0143&TOP_MENU_CD=G0100&LEFT_MENU_CD=G0143&PARENT_MENU_CD=

코트라에서 사용하는 3개 폰트를 무료로 공유합니다. 한글날을 맞아 자체 개발한 PC용 글꼴폰트를 무료로 공유한다고 합니다. 오늘 홈페이지 방문했는데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KOTRA_BOLD.ttf
0.61MB
KOTRA_GOTHIC.ttf
0.68MB
KOTRA_SONGEULSSI.ttf
1.55MB

 

(2) 빙그레
www.bingfont.co.kr/

빙그레에서 '빙그레 싸만코체'를 무료로 공유합니다. 붕어싸만코 로고 디자인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 붕어모양의 캘라그라피 서체라고 하는데, 8일 현재 다운로드 안되고요. 9일부터 될듯합니다. 

 

(3) 위메프
front.wemakeprice.com/

위메프에서 10주년 기념 '위메프체'를 무료로 공유합니다. 위메프 CI 형태를 기반으로 임직원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 9일부터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공개한다고 합니다. 

(4) 세븐일레븐
www.7-eleven.co.kr/about/introduce/sevenfont.asp

세븐일레븐에서 청산리전투 승전100주년 기념 '김좌진장군체'를 무료로 공유합니다. 한글날을 맞아 업계 최초의 독립서체를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공개한다고 합니다. 김좌진장군의 강직하고 굳센 기세를 보여줄수 있는 세체입니다. 어서 다운받아서 사용하세요^^ (↓↓)

K7_General_TTF.zip
1.82MB

한글날 첫번째 이벤트 무료폰트 나눔입니다.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