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AHC, dhi 썬스틱 비교

by 제이앨 2020. 11. 10.

몇년전까지는 썬크림을 사용하다가 손에 묻는게 싫어서 썬 스틱을 사용해 보았는데 그 뒤로 쭈욱 썬스틱만 사용하게 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AHC썬스틱과 dhi 썬스틱 제품을 비교해 볼까 해요.  

 

 왼쪽이 AHC 제품이고 오른쪽이 dhi 제품입니다. 

SPF나 PA등급은 두 제품이 동일하네요. 케이스 디자인은 dhi제품에 한표요. 

 

 용량을 보니 AHC는 14g이고 dhi는 20g이에요.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22g으로 용량이 늘어난 신제품이 나왔네요. 가격은 AHC가 더 괜찮네요~ 

 

 

 

왼쪽이 AHC제품이고 오른쪽이 dhi제품이에요. 둘다 사용해 본 결과 AHC 썬스틱은 매트한 느낌이고 dhi 썬스틱은 반들반들 발리는 느낌이에요. AHC를 처음 발랐을 때는 이거 발라지는거야? 라고 느껴질 만큼 바른 느낌이 잘 나지 않았는데 보송보송하니 잘 발리더라구요~ dhi 꺼는 발리는 거는 확실히 볼 수 있으나 약간 번들거려요. 

 

총평:

dhi 제품쓰다가 이번에 AHC제품으로 바꾸어 써 보았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AHC제품이 더 나은 것 같아요. 번들거리지 않고 매트하게 발리면서도 보송보송해요. 보습에도 신경을 쓴 것 같아요. 

용량이 좀 작아서 불만이었는데 22g짜리 신제품이 나왔으니 앞으로는 22g짜리로 구매하면 되겠어요 .가격면에서도 AHC가 낫네요~ 

 

이상 제돈주고 산 썬스틱 비교후기 였습니다^^ 

댓글